의령 지정초 도교육영상공모전 특별상 수상
의령 지정초 도교육영상공모전 특별상 수상
  • 의령/김영찬 기자
  • 승인 2011.11.22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의령 지정초등학교는 지난 18일 경남도교육연구정보원에서 실시한 ‘2011 경남교육영상공모전’ 에서 MBC 특별상(4인 공동작)을 수상했다.

의령 지정초등학교(교장 박동균)는 지난 18일 경남도교육연구정보원에서 실시한 ‘2011 경남교육영상공모전’ 에서 MBC 특별상(4인 공동작)을 수상했다.

4학년 장예진 외 3명의 학생이 공동으로 제작한 영상물은 ‘새로운 친구’라는 주제로 장애를 가진 학생이 전학을 오면서 일어나는 에피소드와 친구들의 사랑과 우정을 그린 작품이며 콘티 작성부터 촬영까지 모두 학생들의 힘으로 완성되었다.
박 교장은 “콘티 제작부터, 촬영, 연기까지 학생들이 계획을 세워 스스로 하는 진행하는 모습이 정말 자랑스럽고 대견하며 특히 올해는 영상공모전에서 특별상까지 수상해 의미가 남다르다”며 “앞으로도 학교 학교특색으로 그 전통이 유지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토록 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 영상물을 촬영한 장예진 학생(4년)은 “저희가 찍은 영상이 다른 사람들에게 소개되고 이렇게 상까지 받게 되어서 기분이 매우 좋다”며 “5학년이 되면 더 열심히 공부해서 더 좋은 이야기로 더 좋은 영상을 만들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포부를 내비쳤다.
5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지정 미디어 교육은 지정초등학교의 학교 특색 활동으로 창의적 재량활동 및 담임재량 시간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진행되고 있으며 경남교육영상공모전, 마산MBC영상전 등 다양한 영상공모전에서 수상한 저력을 가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