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대상’ 수상
도,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대상’ 수상
  • 전수홍 기자
  • 승인 2011.12.19 1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과의 소통을 강조한 점 높이 평가

경남도가 운영하는 대표블로그 ‘경남e로그’가 2011년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공공부문에서 영예의 ‘대상’을 차지했다.

‘2011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는 한국블로그산업협회가 소셜 미디어의 핵심으로 부상한 블로그를 대상으로 개인·기업·공공부문 등 3개 부문별로 대상(1개), 최우수상(4개), 우수상(10개) 블로그를 선정·시상한다.
콘텐츠의 질, 스토리텔링 활용, 활동성(반응성), 의사소통성 등에 대해 산학계의 전문가와 교수로 구성된 전문심사위원단의 평가와 전년도 블로그 어워드 수상자로 구성된 특별심사위원단 평가를 종합해 최종 수상기관이 결정된다.
올해 공공부문에서 도가 대상 수상기관으로 선정되었으며, 최우수상에는 국방부·경기도·광주광역시·광명시, 우수상에는 고용노동부·국세청·통계청· 서울특별시·대구광역시·전라북도·광주시(경기도)·부천시·화성시·양주시가 선정됐다.
도 대표블로그 ‘경남e로그’(http://blog.naver.com/gnfeel)는 경남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참여한 블로그로서 도와 관련된 정책·문화·관광·이슈 등의 다양한 소식들이 실시간으로 게재된다.
‘경남e로그’는 공식 블로그라는 무거운 정책이야기를 웹툰 형식으로 블로그에 게재하는 등 딱딱한 이미지 벗고 고객과의 소통을 강조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도 차신희 공보관은 “도가 도민과 소통하려는 노력을 도민과 네티즌들이 인정해 준 결과”라며, “앞으로도 진심을 담은 도의 소식을 전하고 도민과의 소통하여 도정에 반영하는 대화의 창으로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시상식은 20일 오후4시 한국인터넷진흥원 서초 아카데미에서 개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