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百, 정월대보름 등 다양한 이벤트 선보여
갤러리아百, 정월대보름 등 다양한 이벤트 선보여
  • 전수홍 기자
  • 승인 2012.02.05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갤러리아백화점 진주점은 정월대보름을 시작으로 두근두근 사랑고백을 위한 발렌타인데이, 그리고 새로운 시작과 끝을 의미하는 입학·졸업에 맞춰 어느 때보다 풍성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갤러리아 진주점은 3~9일까지 100% 당첨 스크래치 경품대축제를 통해 1등(1명) 삼성 46형 3D LED TV와 2등(2명) 삼성 노트북 등 총 6000명에게 행운을 전달할 예정이다.
대보름을 맞이하여 정월대보름 당일 갤러리아카드 5만원 이상 구매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건강을 기원하는 부럼을 증정한다.
연인을 위한 특별한 날 발렌타인데이에는 당일 구매고객 50명 단위 2500번째 고객까지 총 50명에게 B&B(빈스앤베리즈) 발렌타인 수제 초콜릿 자동 경품행사가 전개되며, 8층 패션스트리트에서는 당일 5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커플지갑세트, 커플링세트, 커플시계세트 등 총63쌍의 연인에게 발렌타인데이 행운 당첨 기회가 제공된다.
아울러 10~14일까지 사랑하는 사람의 이름으로 3행시 짓기 콘테스트를 통해 커플 네일아트 이용권 등 푸짐한 상품이 기다리고 있다.
졸업과 입학 시즌이 시작되면서 신학기 준비를 위해 ‘MCM백팩 스페셜 예약 구매’이벤트도 전개된다. MCM은 이번 봄, 여름 시즌 소재나 컬러면에서 한층 업그레이드 된 백팩 컬렉션을 선보이며, 오는 9일까지 예약주문을 통해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MCM 스니커즈 키링과 구매 고객의 이름을 새긴 이니셜 네임택을 선물로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