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도, 경제교육강사 30명 공개모집
경남도, 경제교육강사 30명 공개모집
  • 전수홍 기자
  • 승인 2012.02.05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4년까지 활동강사료 지원

경남도 경제교육센터(센터장 박헌규 경남도 경제통상국장)에서 도민들의 경제교육을 전담할 전문강사를 공개모집한다.

이번 공개모집을 통해 총 30명을 선정해 오는 3월부터 지역 아동, 청소년, 주부, 다문화가정, 노인, 직장인 등 다양한 계층의 도민들을 대상으로 최근의 경제위기 상황극복과 생활 속 경제관념 향상에 대한 도움과 올바른 소비생활, 저축의 필요성, FTA 활용, 최신 경제 트렌드 등을 교육한다.
응모자격은 모집 공고일(2월 3일) 현재 주민등록상 거주지가 경남도내인 자로 ▲소비자학ㆍ교육학ㆍ경제학ㆍ경영학 관련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로서 경제교육강사로 활동한 경력이 2년 이상 되는 자 ▲기타 경제관련 기관 및 업무 종사자, CEO 등 이상의 요건 중 하나 이상에 해당되는 자이다.
응모를 희망하는 자는 경남도 홈페이지 공고문에 게재된 지원신청서 1통, 주민등록초본 1통, 최종학력졸업증명서 1통, 경력증명서 1통과 강의안 1부를 작성하여 오는 17일까지 경남도청 경제기업정책과로 접수하면 된다.
접수는 경남도청 경제기업정책과를 직접방문하거나 우편접수 또는 E-mail(kma3509@feelgn.net)로도 가능하다.
강사로 선정되면 2014년 12월까지 3년간 경남도 경제교육센터 및 도내 시ㆍ군의 경제교육강사로 활동하게 되며, 강의료 및 출장비 등 실비를 지급받는다.
또한 연 1회 이상 전문강사 양성교육의 기회를 제공받아 전문성 함양을 기할 수 있다.
그 밖에 자세한 내용은 경남도청 경제기업정책과 경제정책담당(211-2954)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