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교사합창단 제4회 정기연주회
창원교사합창단 제4회 정기연주회
  • 창원/전상문 기자
  • 승인 2011.05.25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승과 제자가 이루는 하모니 감상하세요”

창원교사합창단 제4회 정기연주회가 28일 성산아트홀에서 열린다.
창원시의 유·초·중등 교사들로 구성된 창원교사합창단은 2006년 12월 창원시 교육청 주최의 ‘1교 1특색 성과발표회’ 출연을 계기로 창단된 후 매년 ‘정기연주회’를 비롯하여 ‘창원시립합창단 연주회’, ‘창원합창페스티발’, ‘경남합창제’, ‘창원그랑프리축하공연’, ‘사랑 나눔 음악회’, ‘푸른 음악회’, ‘창원합창인의 밤‘ 등 여러 무대를 통해 활동하고 있다.

2007년 12월 5일 제1회 정기 연주회를 시작으로 ‘교사합창단’이라는 특수성을 살린 음악색을 만들어 내며 세 번의 정기연주회를 통해 다채로운 장르의 합창음악과 창원교사합창단만의 독특한 무대인 ‘미니뮤지컬’ 등으로 관객들에게 감동과 즐거움을 전하고 있는 이 공연은 창원교사합창단의 네 번째 정기연주회로 서일옥 단장(남양초등학교장) 외 30여명의 교사가 참여하고 있으며 창원교사합창단의 수석 지휘자인 제양현 지휘자(진해여자고등학교)와 객원 지휘자인 천홍아 지휘자(마산교사합창단 지휘자, 창원명곡고등학교)의 지휘로 연주된다.

또한‘남양초등학교합창단’과 ‘진해여자고등학교합창단’의 특별 출연으로 스승과 제자가 함께 무대에서 하모니를 노래하는 축제의 장이 될 것이다.
가격은 성인 1만원, 학생 5000원이며 문의는 017-855-7831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