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A 한국능률협회 6개 본부서 경력사원 채용
KMA 한국능률협회 6개 본부서 경력사원 채용
  • 최원태기자
  • 승인 2017.08.29 18:18
  • 11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 분야별 2년 이상 경력자 채용 예정

KMA 한국능률협회(대표 최권석)는 지식 사회를 선도해갈 경력 인재를 채용한다.


KMA 한국능률협회는 1962년 기업과 공공부문의 경영혁신, 나아가 개인의 경쟁력 강화 및 자아실현을 위해 설립된 지식서비스 기관이다. 올해 설립 55주년을 맞은 KMA 한국능률협회는 국내 기업에 대한 경영혁신과 산업교육을 통해 대한민국 경제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이번 채용은 공공인재개발본부, 평생교육본부, 일자리창출본부, 글로벌교육본부, 고객가치본부, 호남본부 총 6개 본부에서 이루어질 계획이며, 각 본부별로 동일하게 2년 이상의 경력자를 채용할 예정이다.

공공인재개발본부는 공공기관 맞춤형 교육프로그램의 제안, 마케팅 업무를 수행할 인재를, 평생교육본부는 창업, 퇴직자, 평생교육 등의 프로그램 기획 및 제안, 마케팅 업무를 수행할 인재를, 일자리창출본부는 일자리·지역경제활성화에 대한 연구·분석, 정책기획, 평가통계, 세미나 등을 운영할 인재를 선발할 계획이다.

글로벌교육본부는 해외연수 기획 및 마케팅, 글로벌 네트워크 관리 업무를 수행할 인재를, 고객가치본부는 대형세미나 기획, 지식컨텐츠 개발, 마케팅, 고객관리(CRM) 업무를 수행할 인재를, 호남본부는 지역내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B2B영업을 수행할 인재를 선발한다.

KMA 한국능률협회는 상품 기획 및 개발·마케팅·수행 능력을 고루 갖춘 3위 일체형 인재, 기업가형 글로벌 인재, 전문성을 갖춘 인재, 주인정신을 갖춘 인재를 선호한다.

협회는 임직원들을 위해 자기계발비 지원 및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 제공 등 임직원의 역량 강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 외 에도 법인리조트 지원, 경조사 지원, 4대 보험 가입 및 상해 보험 가입, 장학금 지원, 통신비 지원, 매주 금요일 조기퇴근 실시, 문화의 날 등의 복리를 제공한다.

입사 원서는 9월 10일까지 KMA 한국능률협회 채용사이트(http://kma.recruiter.co.kr)를 통해 접수 받는다. 최원태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