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군 중소기업 CI 개발비 지원
함안군 중소기업 CI 개발비 지원
  • 함안/김영찬 기자
  • 승인 2012.02.16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안군은 우수한 기술력을 보유한 관내 기업이 경쟁이 치열한 시장에서 고객으로부터 좋은 이미지와 신뢰감을 획득하여 기업 마케팅 효율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이미지통합디자인(CI) 개발비를 지원한다.

16일 군에 따르면 관내 중소기업 10개 업체에 각각 500만원씩을 지원하기로 하고 오는 3월 12일까지 글로벌시장에서도 통하는 파워브랜드 개발로 기업이미지를 향상시키고자 하는 중소기업체의 신청을 받는다.

지원대상은 중소기업기본법상의 중소기업으로 함안군에 주된 사무소를 두고 공장등록을 필한 제조업체로서 13일 현재 법인으로 3년 이상 영업을 계속하고 있는 기업이어야 한다. 선정은 성장성, 기술력, 경영기간 등을 평가해 고득점순으로 선발하고 동점일 경우 사업개시일이 빠른 순으로 선정한다.

신청하고자 하는 기업은 산업디자인진흥법의 규정에 의한 산업디자인전문회사로서 경남도내에 소재하는 업체와 컨소시엄으로 함께 신청해야 한다. 평가자료가 되는 2010년과 2011년 재무재표 1부씩과 특허·품질인증서 등을 함께 제출해야 하며 지원대상으로 선정되면 1개월 이내 개발계획서를 제출한 후 협약을 체결하고 이후 3개월 이내 개발을 완료해야 한다.

한편 함안군은 지난해 6개 업체에 통합디자인 개발 비용 1800만원을 지원하며 기업의 경영효율 극대화와 시장경쟁력 확보에 많은 도움을 주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