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대 제36기 최고경영자과정 원우회 대학발전기금 출연
경상대 제36기 최고경영자과정 원우회 대학발전기금 출연
  • 윤다정 수습기자
  • 승인 2017.10.23 18:40
  • 9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교 70주년을 앞두고 더욱 발전하는 대학 되길 바라”

▲ 경상대학교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 제36기 원우회가 23일 대학본부 3층 총장접견실에서 대학발전기금 3000만원을 이상경 총장에게 전달했다.
경상대학교(총장 이상경) 경영대학원(원장 박상규) 최고경영자과정 제36기 원우회(회장 최진규)는 23일 오전 11시 30분 대학본부 3층 총장접견실에서 대학발전기금 3000만 원을 이상경 총장에게 전달했다.

이날 발전기금 전달식에는 이상경 총장을 비롯해 대학본부 보직자, 경영대학원 박상규 원장과 경영대학원 관계자, 최고경영자과정 제36기 원우회 최진규 회장, 윤승호 부회장, 한삼협 총무, 강성이 재무가 참석했다.

최진규 원우회장은 “최고경영자과정 제36기는 그동안 배우고 익힌 지식과 인적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지역사회의 역량 있는 리더가 될 것을 다짐한다”고 말하고 “대학 발전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상경 총장은 “기업 경영 등 경제 여건 전반적으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이렇게 발전 기금을 출연해 주신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 원우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말하고 “대학발전을 위한 일에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상대학교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은 현재 1800여 명의 수료생을 배출한 과정으로 기업체·공공기관의 고급 경영자, 고급 장교, 각 직종의 대표적 인사 및 사회적 주요 인사, 사업체 경영자들을 교육 대상으로 하여, 경영이라는 주요 목적 아래 리더십, 교양, 인문, 예술, 성공 사례, 건강, 정치경제, 회계, 법률 등 다양하고 세부적인 커리큘럼을 구성하여 제공하고 있다. 윤다정 수습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