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 청소년 상반기 프로그램 29일까지 참가자 모집
하동 청소년 상반기 프로그램 29일까지 참가자 모집
  • 하동/이동을 기자
  • 승인 2012.02.23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동군청소년수련관은 청소년들의 창의력과 잠재능력을 개발하고, 건전한 여가선용 및 취미생활의 여유를 찾을 수 있는 ‘2012 상반기 청소년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상반기 프로그램은 3월 6일부터 6월 30일까지 3개월 과정으로 청소년 프로그램과 주말체험 프로그램, 지역주민을 위한 프로그램 등 3개 분야에 15과목으로 운영된다.

청소년 프로그램은 주5일제 수업 전면 시행에 따라 프로그램 운영일자를 주중에서 토·일요일로 변경 운영할 예정이며, 상시프로그램으로 영어로 배우는 팝송, 종이접기, 통기타, 셈 놀이 주산교실, 재즈댄스 등이 마련된다.

주말프로그램으로는 노래교실, 스피치 교실, 연극교실이, 주말 체험프로그램으로는 클레이아트, 천연화장품 만들기, 파티쉐 체험, 북아트, 하동 바로알기를 주제로 한 지리산 둘레길체험, 산성 및 천년고찰 탐방, 갯벌체험 등이 운영된다.

특히 이번 프로그램 중 연극반의 경우 하동군청소년수련관만의 특색 있는 프로그램으로 육성할 계획이다.
상반기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싶은 청소년은 오는 29일까지 하동군청소년수련관 안내데스크에 신청서를 제출하면 다양한 프로그램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상반기 프로그램 운영 및 모집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하동군청소년수련관(880-6038)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