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 여성지도자회 옥순영 회장 취임
진주시 여성지도자회 옥순영 회장 취임
  • 형하선기자
  • 승인 2018.01.23 19:08
  • 13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기총회·20기 신입생 환영회 열어

총동창회 정귀연 회장 100만원 전달


▲ 경상대학교 진주시 여성지도자회가 지난 22일 포시즌에서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과 20기 신입생 환영회를 열었다
경상대학교 진주시 여성지도자회(회장 옥순영)가 지난 22일 포시즌에서 이창희 진주시장과 정귀연 경상대 여지회 총동창회장, 자원봉사단체협의회 김용수 회장 등 많은 내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과 20기 신입생 환영회를 열었다.

진주시 여성지도자회는 경상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경상남도로부터 위탁받아 여성의 사회 참여확대 및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할 여성지도자 발굴을 목적으로 설립된 경상대학교 여성지도자 과정을 졸업한 회원 중에서 사회 기여활동 및 발전에 기여하고 지역에 봉사를 하고자 하는 회원들끼리 모여 여성 지도자로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열심히 봉사하고 있는 단체이다.

경상대학교 여성지도자 총동창회 정귀연 회장은 이·취임을 축하하며 묵묵히 봉사에 참여해 주는 진주시 여지회원들에세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진주시 여지회 발전기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이창희 시장은 인사말에서 “봉사 해주시는 여러분이 있기에 진주시가 발전하고 있는 것 같아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어두운 곳을 찾아 많은 봉사를 부탁한다”고 했다.

이임하는 이명영 회장은 이임사에서 “회원들과 함께한 지난 2년이 정말 아름답고 행복한 시간이었다며 어려운 여건에서도 한마음으로 힘을 모아준 회원들이 있었기에 무사히 임기를 마치게 됐다”고 감사 인사말을 전했다.

새로 취임하는 옥순영 회장은 “진주시 여지회 발전을 위해 노력해 주셨던 역대 회장님들께 감사하고 세상 어느 것 하나 홀로인 것은 없다며 선후배의 끈끈한 정으로 이어진 진주시여성지도자회에 누가 되지 않게 열심히 하겠으니 회원들에게 많은 협조 바란다”고 했다. 형하선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