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국제농식품박람회 슬로건 응모하세요
진주국제농식품박람회 슬로건 응모하세요
  • 한송학기자
  • 승인 2018.02.11 18:31
  • 5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9일까지 창의적 실현 가능 아이디어 접수

내달 9일까지 창의적 실현 가능 아이디어 접수

누구나 참석 2개부문 13점 선정 시상식도 개최

진주시는 농업분야의 창의적이고 실현가능한 국민 참여형 박람회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우수한 기술력을 갖춘 전시업체, 개인의 전시와 홍보를 위해 '2018 진주국제농식품박람회'아이디어와 슬로건을 공모한다고 밝혔다.

공모기간은 지난 9일부터 내달 9일까지이며 참신한 아이디어가 있는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주요 내용은 ▶농식품 창업 우수 아이디어 전시 ▶6차산업, 곤충산업, 축산물 체험, 펫 페스티벌 등 우수사례 전시 ▶첨단농업기술, 스마트농업, 밭농업 기계화 장비 전시 ▶로컬푸드, 친환경 농산물 직거래 장터 등이며, 농업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증진하고 힐링과 감동을 주는 참여형 아이디어와 창의적인 사업모델 등 미래농업의 방향을 제시할 수 있는 내용이면 가능하다.

공모방법은 시 홈페이지에 공고한 제안서를 작성해 이메일 또는 시 농업정책과 농식품박람회팀(055-749-6111)으로 팩스(fax 055-749-5619), 우편 또는 직접 방문해 제출하면 된다.

공모분야는 박람회 전시 아이디어와 슬로건 2개 부문으로 구분하며, 부문별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등 총 13점을 선정해 시상한다.

시는 이번 공모작품은 공정하고 우수한 아이디어와 슬로건 선정을 위해 관련 교수, 전문가, 농업인단체, 관련 공무원 등 분야별로 심사위원을 구성해 창의성, 실현가능성, 적용범위, 대중성 등 4개 항목으로 심도 있는 심사를 통해 수상작을 선정하고 박람회 프로그램에도 활용할 계획이다. 한송학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