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은행 BNK 야구사랑 정기예·적금 출시
경남은행 BNK 야구사랑 정기예·적금 출시
  • 배병일기자
  • 승인 2018.03.22 18:41
  • 10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C다이노스 BNK 야구사랑 정기예·적금 업무협약
▲ BNK경남은행은 22일 NC다이노스와 ‘BNK 야구사랑 정기예ㆍ적금 업무협약’을 체결, 황순현 대표와 나성범 선수는 영업부에서 BNK 야구사랑 정기예금에 가입했다.

BNK경남은행(은행장 황윤철)은 22일 지역 연고 프로야구단인 NC다이노스와 ‘BNK 야구사랑 정기예·적금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본점 접견실에서 열린 ‘BNK 야구사랑 정기예·적금 업무협약식’에는 황윤철 은행장을 비롯해 NC다이노스 황순현 대표이사와 나성범 선수 등 관계자가 참석했다.

BNK경남은행과 NC다이노스는 BNK 야구사랑 정기예금과 BNK 야구사랑 정기적금 출시 등 각종 협력 사업을 추진하기로 했다.

특히 BNK경남은행은 야구 꿈나무 육성에 기여하기 위해 BNK 야구사랑 정기예·적금 판매 수익의 일부를 NC다이노스에 유소년 야구 후원금으로 출연한다.

또 NC다이노스 홈 관중 증대를 위해 단체 지정석 입장권을 구매, 직원 여가선용과 NC다이노스 응원에 활용한다.

NC다이노스는 광고·캠페인(프로모션)을 통해 BNK 야구사랑 정기예·적금을 홍보하는 동시에 유소년 야구기금 전달 등 BNK경남은행이 추진하는 각종 행사를 협조한다.

황윤철 은행장은 “5년 연속 가을야구에 도전하는 NC다이노스가 좋은 성적을 거둬 BNK 야구사랑 정기예금과 BNK 야구사랑 정기적금 가입 고객들에게 더 많은 금리 혜택을 주기를 기대한다. BNK경남은행은 앞으로도 스포츠와 금융이 결합된 특화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출시해 고객과 지역민에게 가까이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NC다이노스 황순현 대표는 “BNK 야구사랑 정기예금과 BNK 야구사랑 정기적금에 가입한 고객들께 NC다이노스 경기가 좀 더 각별하고 재미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NC다이노스 김경문 감독을 비롯해 모든 선수가 좋은 성적을 거두기 위해 노력할 계획인 만큼 NC다이노스 팬들과 지역민이 BNK 야구사랑 정기예·적금에 많이 가입하기를 바란다. 아울러 지역민에게 사랑 받는 프로야구 구단 NC다이노스가 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BNK 야구사랑 정기예·적금 업무협약식 뒤에는 ‘BNK 야구사랑 정기예·적금 가입 행사’가 이어졌다.

NC다이노스 황순현 대표와 나성범 선수는 영업부에서 BNK 야구사랑 정기예금에 가입했다.

나성범 선수를 홍보모델로 하는 BNK 야구사랑 정기예·적금은 롯데자이언츠의 성적에 따라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BNK부산은행의 ‘BNK 가을야구정기예금’과 연계한 BNK금융그룹 공동상품이다.

BNK 야구사랑 정기예·적금은 포스트시즌 우승·포스트시즌 진출·홈런 타수 150개 이상 달성·홈 관중 50만명 달성·정규시즌 성적, 롯데자이언츠 보다 상대전적 우위 등 NC다이노스 야구단의 성적과 가입기간 등 조건에 따라 우대금리가 지급된다. 배병일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