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합시다. 허성무 서포터즈’ 모집
‘시작합시다. 허성무 서포터즈’ 모집
  • 최원태기자
  • 승인 2018.04.15 18:22
  • 2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높은 관심 갖고 고르게 참여해주시길”

허성무 창원시장 예비후보가 ‘시작합시다. 허성무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허성무 예비후보 선거사무소는 ‘체인지 창원! 허성무가 시작합니다’를 슬로건으로 하는 이번 6·13 지방선거에서 사람중심 특별도시 창원을 여는 파란을 시작하자는 바람에서 서포터즈 이름을 창원의 희망 ‘시작합시다. 허성무 서포터즈’로 정했다고 밝혔다.

‘시작합시다. 허성무 서포터즈’ 신청은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허성무를 지지하는 창원시민 누구나 가능하다. ‘시작합시다. 허성무 서포터즈’는 준비된 창원시장 허성무 후보를 지지하는 시민들의 자발적인 모임이다. 공개모집한 서포터즈는 자신의 전문성과 특기분야를 발휘해 SNS 등 다양한 분야에 자원해 지지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허성무 예비후보는 이날 “그동안 우리 캠프 쪽으로 서포터즈 활동에 대한 문의가 많아 본격적인 선거운동을 앞두고 창원시민을 대상으로 공개모집을 결정하게 됐다”며 “시민의 자발적 참여를 통해 더 나은 창원을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새로 발족할 서포터즈에 거는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아울러 그는 “지난해 촛불혁명을 통해 대한민국을 바꾸었듯이 자발적인 시민들의 힘을 통해 창원을 새롭게 바꾸었으면 한다”며 “이번 지방선거에서도 창원시민의 힘으로 생활자치의 꽃이 활짝 피길 바란다”고 기대했다.

‘시작합시다 허성무 서포터즈’ 모집기간은 4월 16일부터 4월 30일까지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시민은 허성무 예비후보 블로그와 밴드, 페이스북 등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이메일(sungmoowin@gmail.com)로 제출하거나 기재된 온라인 링크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그 밖의 문의사항은 허성무 예비후보 선거사무소(010-7318-2556)에서 받는다. 최원태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