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도 도민체전 최종보고회 개최
경남도 도민체전 최종보고회 개최
  • 송교홍기자
  • 승인 2018.04.24 18:50
  • 4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7일~30일 진주시 일원서 18개 시·군 선수 7717명 참가
▲ 경상남도는 24일 도청 소회의실에서 도·도 체육회·진주시 등과 ‘제57회 경상남도민체육대회’ 최종 점검회의를 개최했다.

경남도는 안전하고 성공적인 도민체육대회 개최를 위해 24일 도청 소회의실에서 도·도 체육회·진주시 등과 ‘제57회 경상남도민체육대회’ 최종 점검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점검회의는 지난 3월 6일과 4월 3일에 이어 세번째로 개최된 것으로, 도민체전 종합상황실 운영, 대도민 홍보계획, 안전관리대책 등 분야별로 세부추진상황을 보고했다. 또한, 도민체전에 참가하는 선수가 좋은 성적을 달성하고, 경남도민이 자긍심을 가질 수 있는 도민체전이 되도록 도를 비롯해 도 체육회, 진주시가 함께 힘을 합치겠다는 각오를 다졌다.

특히, 이번 도민체전 기간 중(4월 26일~30일)에는 경남도, 도 체육회, 진주시가 함께 종합상황실을 운영할 계획이다. 종합상황실은 선수단 및 경기장 시설 등 안전관리를 비롯해 경기운영 중 민원해결, 관람객 안내 등을 담당하면서 안전하고 성공적인 대회개최를 돕는다.

한경호 도지사 권한대행은 “2만여명이 참여하는 ‘제57회 도민체육대회’가 안전하고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도, 도체육회, 진주시에서는 적극적으로 도민체전을 준비해 주시고, 특히 도민들이 도민체전 개최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다양한 홍보를 실시하여 도민체전이 경남도민의 친선과 화합이 장이 되도록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제57회 경상남도민체육대회’는 명실상부한 도내 최대 규모의 체육행사로, 오는 4월 27일부터 30일까지 4일간, 진주시 일원에서 개최되며, 이번 대회에서는 18개 시·군 7717명의 선수가 27개 종목에서 기량을 겨룬다.

도민체전 공식 홈페이지(http://gnsports.jinju.go.kr)를 방문하면 도민체전 경기장과 대진표, 기록 등 세부적인 사항을 알 수 있다. 송교홍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