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산삼축제 총감독 공개공모
함양산삼축제 총감독 공개공모
  • 박철기자
  • 승인 2018.04.26 18:55
  • 6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4일까지…축제 전반 계획 수립·콘텐츠 개발
▲ 지난해 함양산삼축제 '황금산삼을 찾아라' 프로그램에 많은 인파가 몰렸다.

함양산삼축제위원회(이하 축제위)는 산삼축제를 더욱 독창적이고 성장 잠재력 있는 축제로 만들기 위해 총감독을 공개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오는 9월7일부터 16일까지 10일간 함양상림공원 일원에서 개최되는 2018 함양산삼축제의 총감독 공모를 내달 4일까지 진행하는 것이다.

총감독은 축제 전반에 대한 기본계획 수립을 비롯해 대표 프로그램 기획 및 특색있는 프로그램 콘텐츠 개발, 축제공연 기획 및 연출, 축제 홍보 및 마케팅 감수, 각종 위원회, 실무협의회, 문화관광축제 지정 등 자료 작성 및 검토, 산삼골 함양 스토리텔링 연계 프로그램 개발 등을 맡게 된다.

응모자격은 국가기관, 지방자치단체 및 정부투자기관 등에서 주최 또는 주관한 5억원 이상 축제를 직접 연출한 수행실적이 있어야 하며, 독창적이고 완성도 높은 프로젝트를 기획 수행할 능력이 있으며 함양산삼축제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도가 높은 사람이다.

응모 희망자는 신청서와 자기소개서, 실적증명서, 개인 또는 법인 사업자 등록증, 축제 기본계획과 프로그램계획, 스텝운영계획, 홍보계획 등을 담은 행사 제안서 등을 제출해야 한다.

심사는 메시지 적합성 및 전달, 주체 및 컨셉의 독창성 및 적합성, 주제 완성도 및 스토리 완성도, 축제 경력 및 역량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하는 1차 서류 심사를 거쳐 대담 형식의 2차 인터뷰 심사를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최종합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또는 미채용할 수도 있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산삼축제위원회 (055)964-3353. 박철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