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FC ‘School Of Football’ 진행
경남FC ‘School Of Football’ 진행
  • 강정태기자
  • 승인 2018.05.13 19:04
  • 4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원 명곡초서 축구교실·심폐소생술 강의
▲ 경남FC가 첫 번째 사회공헌활동 사업으로 ‘School Of Football’을 10일 명곡초에서 첫 시작을 했다.

경남FC(대표이사 조기호)가 에스원과 체결한 Victory & Safety 경남 프로그램의 첫 번째 사회공헌활동 사업으로 ‘School Of Football’을 10일 명곡초에서 첫 시작을 했다.


‘School Of Football’은 경남FC와 에스원의 함께 협업하는 프로그램으로 경남FC는 축구교실을 진행하고 에스원은 심폐소생술 및 안전에 관한 강의를 진행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이날 수업은 명곡초 4학년 전체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경남FC는 2년차 김상우 선수와 함께 신인 김준범, 고병준 선수가 방문해 학생들과 함께 축구교실 및 팬 사인회를 진행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에스원은 심폐소생술 강의 및 체험을 통해 일상생활에서 위급 상황이 발생했을 때 심폐소생술을 필요성을 아이들에게 교육했다. 그리고 학교의 간곡한 요청으로 추가 팬 사인회를 진행했다.

명곡초 백순원 선생님은 “에스원과 경남FC에서 축구교실과 심폐소생술 교육을 진행해서 너무 좋았고, 즐겁고, 행복한 하루였다”고 말했다.

에스원 류진석 대리는 “경남FC 협업해 사회공헌활동을 시작하게 되어 좋았고, 생각보다 아이들 반응이 좋았던 것 같다”라고 첫 협업 소감을 밝혔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김준범 선수는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하루를 보낸 것 같다. 많은 학생들에게 사인을 해준다고 힘들었지만, 아이들의 웃음 때문에 괜찮았다. 축구장에서 꼭 다시 만났으면 좋겠다”라고 행사 참여 소감을 밝혔다.

한편 경남FC는 에스원과 함께 보다 더 다양한 협업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강정태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