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호 “전통시장을 특성에 맞게 발전시키겠다”
김태호 “전통시장을 특성에 맞게 발전시키겠다”
  • 강정태기자
  • 승인 2018.05.16 19:01
  • 2면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주 방문해 자유시장 등 민생탐방 실시

▲ 김태호 자유한국당 경남지사 후보가 16일 오전 진주 자유시장을 방문해 상인 및 경남도 상인연합회와 간담회를 가진 후 민생현장탐방에 나섰다.
김태호 자유한국당 경남지사 후보가 16일 오전 진주 자유시장을 방문해 “경쟁력 있고 특색 있는 전통시장을 많이 만들어 각 시장의 특성에 맞게 발전시키겠다”며 자유시장 상인 및 경남도 상인연합회와 간담회를 가진 후 진주지역 민생현장탐방을 나섰다.

김 예비후보는 “현 정부에서 어렵고 힘든 사람들을 살리기 위한 정책들을 한다고 하지만 현실은 아니다”며 “최저임금 인상 등으로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는 더 힘들어졌고, 이것 때문에 일자리도 공무원만 늘고 실제 우리 주위에 일할 곳은 더 없어졌다”고 지적했다.

이어 “후보들이 경남의 좋은 일자리와 지역민들을 위한 공약을 두고 경쟁을 해야 할 시기에 드루킹 사건으로 선거가 혼탁해 지고 있다”며 “특검은 이루어지겠지만 김경수 의원은 드루킹 사건의 진실여부를 떠나 후보자로서 사과부터 해야한다”고 덧붙였다.

그는 “진주지역의 자유시장을 비롯한 도내 전통시장들을 각 시장의 특성에 맞게 발전시키겠다”며 “재건축이 필요한곳엔 재건축을 하고 활성화시켜 경쟁력과 특성을 살려 지역의 특화 산업으로 발전시키겠다”고 말했다.

김 예비후보는 “새도 양 날개가 있듯이 국가도 균형있게 발전해야 하는데 현 정부에서는 권력에 취해 모두 가지려고 한다”며 “경남이 잘못되면 나라가 무너진다. 이번 선거에서 승리해 산업적 비전이나 아픔들을 가장 먼저 살펴 경남의 정치·경쟁력 어려움을 극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강정태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수박 2018-06-03 17:53:17
서민경제를 생각할 줄 아시는 분이시라니.... 역시 김태호 후보님 최고입니다. 꼭 당선되셔서 경남경제발전에 힘써주세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