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자숲㈜-경남중기청 지역 일자리 창출 앞장
기술자숲㈜-경남중기청 지역 일자리 창출 앞장
  • 배병일기자
  • 승인 2018.05.20 18:55
  • 11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일자리 창출·중소·벤처기업 지원 업무협력
▲ 경남지역 소셜벤처 기술자숲㈜ 은 지역 일자리 창출 및 창업활성화를 위해 경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과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경남지역 소셜벤처 기술자숲㈜ (대표 공태영)은 지역 일자리 창출 및 창업활성화를 위해 경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청장 권영학)과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지난 17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측은 지역의 원활한 일자리 창출 및 창업 붐 조성을 위해 ▲지역의 일자리 창출 방안 및 기업 지원 프로그램 발굴과 정보 공유 ▲채용박람회 공동 개최 ▲창업기업 Scale-up을 통한 일자리 창출 협력 ▲지역 창업 붐 조성을 위한 스타트업 포럼 개최 등 혁신적인 시도들을 해 나갈 예정이다.

기술자숲㈜는 고용노동부와 경상남도로부터 예비사회적기업으로 지정 받고 벤처기업으로 인증 받은 지역 대표 소셜벤처 스타트업으로써 사회적 화두가 되고 있는 지역 일자리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권영학 경남중기청장은 “기술자숲의 기술서비스, 창업 붐 조성을 위한 정보·아이디어를 정부 정책과 매칭해,새로운 시도와 함께 많은 성과를 이룰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기술자숲㈜ 공태영 대표는 “경남 지역을 대표하는 소셜벤처 기업으로써 지역사회문제 해결에 대한 중대한 책임감과 사명감을 느끼고 있으며 경남중기청과의 업무 협약을 통해 기업과 기술인력 간 미스매치 해소와 창업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동남권 지역 대표 소셜벤처 기술자숲㈜과의 협업을 희망하거나 자세한 내용을 원하면 055-259-5312로 연락하면 된다. 배병일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