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토랑에서 운치 있게 하우스 콘서트 어때요
레스토랑에서 운치 있게 하우스 콘서트 어때요
  • 윤다정기자
  • 승인 2018.05.29 19:29
  • 13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1일 오후 7시 진주 상대동 ‘위 라이브레스토랑’
▲ 이스턴밴드가 지난해 9월 제6회 진주시민과 함께하는 달빛음악회를 경남문화예술회관 앞 야외무대에서 개최했다.

‘위 팝 콘서트 데이(We Pop Concert Day)’ 하우스 콘서트가 오는 31일 오후 7시 진주시 상대동 소재 ‘위(We) 라이브레스토랑’에서 열린다.


이날 콘서트에는 문상민 전문 사회자의 진행으로 김태근 시인, 임영희 시낭송가, 천둥소리 기타 동아리, 노래패 맥박의 임영재, 조비린 필리핀 가수, 이한제 가수, 장정만·박순화 색소포니스트 등이 출연한다.

이번 공연은 지역에서 꾸준히 음악회를 펼치고 있는 위 라이브레스토랑 운영자 김영호 씨가 지역의 문화예술인들과 함께 시민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했다.

김영호 씨는 이날 공연 외에도 내달 3일 진주시 평거동 둔치 야외공연장에서 무료 음악 공연을 개최할 계획이다. 이날 야외 공연에는 이스턴밴드(고문 김영호)가 재능기부의 일환으로 출연한다.

김 씨는 “6년 전부터 매년 재능기부 음악회를 열어왔다”며 “대학에서는 문화예술경영 분야를 공부했고 현재는 진주교대 교육대학원에서 문화예술교육을 전공하고 있는데, 시민들에게 즐거움을 주기 위해 음악회를 꾸준히 개최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진주시 상대동 292-21에 위치한 ‘위 라이브레스토랑’은 지난해 9월 금산면 소재 ‘이스턴힐’이 상대동으로 이전돼 개업됐다. 이스턴밴드는 2011년부터 매년 진주시민과 함께하는 달빛음악회를 개최하고 있다.

공연 관련 자세한 문의는 위 라이브레스토랑(055-762-2567)으로 하면 된다. 윤다정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