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건축 트렌드·산업 동향 한눈에
최신 건축 트렌드·산업 동향 한눈에
  • 배병일기자
  • 승인 2018.05.31 18:42
  • 11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년 경남 건축인테리어전시회’ 개막
▲ 5월 31일 창원컨벤션센터 1층 로비에서 ‘2018년 경남 건축 인테리어 전시회’ 개막식이 열렸다.

경남도가 주최하는 ‘2018년 경남 건축 인테리어 전시회’가 31일 창원컨벤션센터 1층 로비에서 열린 개막식을 시작으로 6월 3일까지 4일간 일정으로 개최된다.


이날 개막식은 한경호 도지사 권한대행을 비롯해 경남도 건축사 회장, 창원시 건축사협회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테이프커팅, 전시회 현황 청취, 전시장 관람 순으로 진행됐다.

이번 전시회에는 경남지역 건축 인테리어 산업을 대표하는 업체는 물론 전국에서 75개 업체가 참가해 건축자재, 전원주택, 주택시공, 인테리어, 태양열, 조명, 공구, 가구, 가전, 홈인테리어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올해는 대규모 건축사업 분야에 필요한 인테리어 뿐만 아니라 한옥, 양옥, 황토집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의 건축 인테리어가 전시되어 최신 건축 트렌드와 산업 동향을 한눈에 살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

아울러 경남도는 이번 전시회를 계기로 지역 건축 산업을 활성화하고 건축 인테리어 산업을 한층 발전시켜 나가는 계기가 됐다고 밝혔다.

개막식에 참석한 한경호 도지사 권한대행은 “‘경남 건축 인테리어 전시회’가 향후 경남을 대표하는 전시회로 거듭나길 기대한다”면서 “경남도는 앞으로도 건축과 인테리어가 연관된 가치와 산업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지역발전에 도움이 되도록 적극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전시회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관람객의 편안한 관람을 위해 경남건축인테리어 홈페이지(www.livingexpo.co.kr)에서 사전등록하면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스마트폰은 ‘페어프리’ 앱을 다운로드 받으면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