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정부 뒷받침 잘사는 김해 만드는 데 최선”
“문재인 정부 뒷받침 잘사는 김해 만드는 데 최선”
  • 문정미기자
  • 승인 2018.06.14 19:34
  • 2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정호 김해을 국회의원 당선자 소감
 

김해을 국회의원 보궐선거에서 당선된 더불어민주당 김정호 후보는 “문재인 대통령과 정부를 뒷받침하고, 잘사는 김해를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 당선자는 “지난 한 달여 기간은 ‘김정호 후보’와 ‘김정호의 비전과 약속’을 시민 여러분에게 제대로 알리기에는 너무도 짧은 시간이었다. 하지만 격려와 성원을 아끼지 않으셨던 김해시민들이 계셨기에 너무나도 행복한 과정이었다”고 했다.

그는 “시민들의 압도적인 지지로 더 크고 새로운 김해의 희망찬 시대가 열렸다”며 “시민들과 함께 일궈낸 승리를 바탕으로 보다 행복하고 잘사는 김해를 만들어나가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아울러 “어제는 역사적인 북미정상회담이 성공적으로 열렸다. 이제 한반도는 냉전적 대결구도를 걷어내고 평화와 공존, 번영의 새 시대를 향해 도약할 기회를 맞았다”며 “북미정상회담을 성공적으로 이끈 문재인 대통령과 정부도 국정개혁에 속도를 낼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따라서 “평화와 번영, 경제와 민생, 지방자치분권의 새 시대로 힘차게 도약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강조했다.

특히 “김경수 경남도지사 당선자와 허성곤 김해시장 당선자, 시·도의원 당선자 등 더불어민주당 당선자들은 ‘원팀’으로 똘똘 뭉쳐 문재인 대통령과 정부를 뒷받침하겠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정의로운 대한민국과 민생, 경제를 바로 세우고 나라다운 나라를 굳건히 만들어가는 또 하나의 시민혁명을 김해시민 여러분들과 함께 이어나갈 것”이라고 했다.

그는 “이번 선거에서 대표 공약으로 낸 ‘KTX 김해역’을 반드시 만들어 평화와 번영의 한반도시대 동북아 물류거점 도시이자 남북종단철도와 유라시아 대륙으로 이어지는 신 실크로드 시대의 시작점이자 종착지로 도약시키겠다”고 말했다.

김 당선자는 “모든 김해시민이 행복해질 때까지 생태도시 김해, 역사문화도시 김해, 기업 하기 좋은 도시 김해, 좋은 일자리 많은 첨단산업도시 김해를 꼭 만들어나가겠다”고 다짐했다. 문정미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