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도민예술단 극단고도 순회공연 “오케이 컷”
경남도민예술단 극단고도 순회공연 “오케이 컷”
  • 구경회기자
  • 승인 2018.07.18 18:52
  • 4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일 오후 7시30분 사천시문화예술회관

 
경상남도가 문화소외지역 시민들에게 문화향유기회를 제공하기 위하여 경남도민예술단을 운영, 전액 도비를 지원하여 주최하고 사천시, 극단 고도가 주관하는 ‘경남도민예술단 극단 고도 순회공연 “오케이 컷”’(작/연출 유철)이 오는 20일 오후 7시30분, 사천시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다.

이번 공연은 통일을 향한 염원을 연극과 영화의 만남을 통해 웃음과 해학으로 풀어 경남 도민이 가볍고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작품으로 2017년 경남연극제에서 단체대상, 연출상, 연기대상과 2017년 한국연극 베스트작품상을 수상한 작품으로 작품성이 검증된 공연이다.

영화배우가 꿈이었던 실향민 한민국은 시나리오를 구성하여 연극연출가 한대한에게 영화를 만들자는 제한을 한다. 한민국은 영화 속에서라도 통일을 보고, 고향땅을 밟아보고, 그리운 이들도 만나고 싶어 한다. 이게 그의 꿈이다. 그러나 제작비와 관심도가 적은 상태에서 영화를 만들기란 힘든 일이다. 이에 한대한은 단원들에게 영화제작을 같이 하자는 제한을 하며 단원들을 설득해 나가면서 영화와 현실의 충돌 오마주로 풀어나가는 내용이다.

본 공연에 앞서 사전 로비 이벤트로 버스킹 공연을 통해 관람 전 관객과 친밀성을 높이고 작품의 이해를 높이기 위해 함께 노래 부르며 즉흥 및 연극놀이 형식의 이벤트를 실행한다.

이번 공연은 무료 관람이나 지정좌석제로 운영이 되므로 공연티켓을 지정 받아야 입장이 가능하며, 인터넷 예매와 방문예매 전화예매는 2018년 7월 9일부터 받고 있으며, 사천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http://art.sacheon.go.kr)에서 예약이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사천시문화예술회관(055-831-2460)으로 문의하면 된다. 구경회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