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문화예술회관 문화예술교육 수강생 모집
거제문화예술회관 문화예술교육 수강생 모집
  • 유정영기자
  • 승인 2018.08.13 18:30
  • 4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문화예술회관의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4학기 수강생을 오는 20일부터 9월 11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4학기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 개설강좌는 총 8과목으로 운영될 예정이고, 교육 기간은 9월 17일부터 12월 5일까지이다.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확대하기 위한 성인들을 위한 강좌로는 서예가 해범 진영세의 ‘서예&캘리그라피’와 작가 여형구의 ‘쉽게 배우는 유화 교실’, 음악가 여선영의 ‘색소폰 교실’, 사진가 김동규의 ‘사진 아카데미’, 한국화 채색기법을 배울 수 있는 남아라의 ‘한국 채색화 교실’ 수업으로 알차게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사진가 김동규의 ‘사진 아카데미’ 강좌는 수준별 강좌로 세분화 되어 초급, 중급1(인물), 중급2(풍경)으로 나누어 수강생을 모집한다. 또한 지난 3학기에 첫 개설되었던 ‘스마트폰 영상촬영·편집 교실’ 역시 좋은 반응을 일으키며 강좌가 계속 진행될 예정이다.

거제문화예술회관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은 4학기제(1월~3월, 4월~6월, 7월~9월, 10월~12월)로 운영되며 한 학기당 10주 과정으로 평일 주 1회 수업에 완성도 높은 수업을 위하여 시간은 90분 수업으로 진행된다.

거제문화예술회관에서 직접 운영하는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은 지역 내에서 누리기 어려운 문화적 혜택을 실력 있는 강사와 저렴한 비용으로 누릴 수 있어 장점으로 꼽힌다.

각 강좌별 수강료는 모든 강좌가 10주 과정에 9만원이고, 재료비 별도에 개인 준비물이 있으며 수강신청은 전화접수 (055- 680-1014)와 방문 접수가 모두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geojeart.or.kr)를 참고하면 된다. 유정영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