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지역 자원봉사자·후원자 감사행사 진행
거제지역 자원봉사자·후원자 감사행사 진행
  • 유정영기자
  • 승인 2018.11.04 18:08
  • 7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맙고)!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 거제시종합사회복지관과 거제시장애인복지관은 지난 1일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를 위한 감사행사‘고(맙고)! 감(사하고)! 사(랑합니다)!’를 진행했다.

거제시종합사회복지관(관장 임광수)과 거제시장애인복지관(관장직무대행 윤숙이)은 지난 1일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를 위한 감사행사‘고(맙고)! 감(사하고)! 사(랑합니다)!’를 진행했다.


복지관에 정기적 활동을 이어온 자원봉사자와 후원자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달하고 지속적인 활동을 독려하기 위해 준비한 이번 행사는 자원봉사자 후원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실시됐다.

행사 1부에서는 거제시장상, 거제시의장상, 거제시희망복지재단 이사장상 표창과 감사패전달 및 감사배지를 수여하는 시간을 가졌다.

거제시종합사회복지관의 거제시장상에는‘옥례금’개인 자원봉사자가, 거제시의장상에는 ‘허브앤스토리’후원처가, 거제시희망복지재단 이사장상에는 후원처인 ‘장승포농협’과 자원봉사단체인‘고현동여성자원봉사대’가 수상했다.

또한 감사패에는 ‘옥일선 개인봉사자, 분홍빛봉사단, 삼성중공업 민주봉사단, 차주연COFFEE’가 수상했으며. 특히 올해는 자원봉사활동 1,000시간이 누적되어야 수여할 수 있는 골드배지를 ‘김경남’, ‘변옥자’, ‘옥일선’, ‘장학순’, ‘정정숙’, ‘홍외선’ 자원봉사자 6명이 수여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거제시장애인복지관의 거제시장상에는 후원처‘피자마루 거제중곡점’이, 거제시의장상에는 ‘박광숙’개인 자원봉사자가 수상했다. 감사패에는 ‘권민지 개인봉사자, 블루일베이커리카페’가 수상했다.

행사 2부에서는 복지관 직원들이 한 해 동안 감사한 자원봉사자·후원자를 위한 ‘낭만포차’를 준비해 직접 요리한 음식을 대접하고 7080복고풍의 행사 컨셉에 맞게 사연과 노래신청을 받아 음악다방을 진행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한편, 거제시종합사회복지관 임광수 관장 및 거제시장애인복지관 윤숙이 관장권한대행은 “올 한해 애써주신 자원봉사자와 후원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앞으로도 소중한 자원봉사자 후원자님들과 함께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유정영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