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그라운드골프 거제시장배 대회 준우승
진주그라운드골프 거제시장배 대회 준우승
  • 오분자 지역기자
  • 승인 2018.11.07 18:26
  • 12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마지막 참가대회 우수한 성적 마무리
 

진주시그라운드골프협회(회장 서익명)는 지난 6일 거제스포츠파크 축구장에서 열린 ‘제10회 거제시장배 전국 그라운드골프대회’에 서익명 회장 외 21명의 선수가 참가하여 단체전 준우승을 차지하는 또 한번의 쾌거를 이루었다.


이날 대회에는 내빈으로 변광용 거제시장, 김한표 국회의원, 옥영문 거제시의회 의장, 송순호 경남그라운드골프협회장 등 거제시 체육관계자, 그리고 전국에서 22개팀 600여명의 선수가 참가한 가운데 성대히 개최됐다.

변광용 거제시장은 환영사를 통해 “넉넉하고 풍요로운 결실의 계절인 가을을 맞이하여 G.G동호인간의 화합과 우정의 한마당이 될 ‘제10회 거제시장배 전국 그라운드골프 대회’를 개최하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우리 거제시를 찾아주신 동호인 여러분들께 감사와 환영의 인사를 드린다”고 했다.

또한 “최근에 생활체육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운동을 통해 신체와 정신건강을 유지하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추세에 맞추어 그라운드골프는 남녀노소 누구나 배울 수 있으며 급격한 고령화 사회가 되어 가고 있는 현재 친근한 생활체육의 한 분야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최근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포츠이다. 건강의 가치는 그 어떤 것으로도 살 수 없는 만큼 앞으로도 G.G를 통해 건강하고 활기찬 사회를 만들어 가자”고 했다.

서익명 진주시 그라운드골프협회장은 “2018년도 마지막 대회를 우수한 성적으로 마무리하게 되어 매우 뜻 깊고 보람있는 날이라고 생각이 든다”면서 “우리들의 꿈이었던 전용구장도 조규일시장님의 배려로 내년에는 하나하나 결실을 맺게 될 것을 믿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러기 위해서는 회원 여러분 모두가 자신의 건강을 지키면서 서로 화합과 우정을 더욱더 돈독히 하고 내년에는 건강한 진주시, 최고의 진주시 그라운드골프 협회를 만들자”고 했다. 오분자 지역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