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성-우리도 다문화 가족시대(6)
진주성-우리도 다문화 가족시대(6)
  • 경남도민신문
  • 승인 2018.12.26 19:04
  • 13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호석/진주문화원 향토연구실장·향토사학자·시인

추호석/진주문화원 향토연구실장·향토사학자·시인-우리도 다문화 가족시대(6)

가수 패티 김은 작곡가(作曲家) 길옥윤과 헤어진 다음 1976년에 이태리 남자 아르만도 게디니와 혼인해 딸(카밀라)를 낳고 잘 살고 있다.

섹시 스타로 알려진 김진아(고인)은 이태리계 미국인 캐빈 오제이와 혼인해 잘 살았지만 고인이 되었다.

개그맨 김현기는 일본 여성 오다나베 고토미와 2007년 5월 결혼해 딸(유나)를 낳고 잘 살고 있다.

배우 서혜진은 스위스 남자 피에르 마티와 혼인했는데 상대 남자는 불가리 코리아 한국지사장이다.

가수 박미경(65년생)은 ‘이유같지 않은 이유’를 부른 가수인데 KBS가요대상, 서울 가요대상 등을 받았다.

박미경 가수도 미국인 트로이 아마도와 2002년에 혼인해 잘 살고 있다.

개그맨 리마리오 이상훈은 러시아 여성 미로노바와 결혼해 아들 이율을 낳고 잘 살고 있다.

연예계의 아이콘 함소원은 중국인 남자인 진화와 혼인했는데 부친(父親)이 중국에서 대규모농장을 경영하는 2세로 알려져 있다.

중국의 연예계 큰 인물 우효광은 우리의 추자현과 혼인해 잘살고 있음을 최근 언론(言論) 방송(放送)을 통해 수없이 방영되었다. 3개월 전에 난산(難産) 끝에 아들을 낳았다는 기쁜 소식이다.

90년대 최고 배우 채림은 중국 드라마 ‘이씨가문’(2013년)에서 부부로 함께 출연한 가오쯔와 2014년에 혼인해 잘살고 있다.

오로라 공주로 알려진 신주아는 태국(泰國)에서 부호(富豪)를 만나 혼인했는데 B,N,K 페인트회사를 경영하는 2세로 자택에 수영장을 갖춘 곳이라고 하며 이름은 사라웃 리차나 큰이라고 한다.

독일(獨逸)의 전 총리(總理) 슈뢰더(74세)는 김소연(49세)와 혼인해 한국에서 살기로 약속했다는데 서로 재혼(再婚)이지만 잘 살고 있다.

95년전 엘리트 모델 출신 임상효는 프랑스 파리에서 잘생긴 남자를 만나 결혼하게 되었다는데 태국의 귀족 가문이요. 재벌 3세이며 이름은 차이라이왓(혼혈계)이라고 한다.

감독 김태용과 중국 배우 탕웨이는 2014년 7월 스웨텐에서 혼인식을 거행했다는데 현재 딸을 낳고 잘살고 있다고 한다.

유도계 혜성 금메달 리스트 추성훈은 일본 CF 모델 출신 야노시호와 혼인해 귀요미 추사랑을 낳았고 3명 모두 TV를 통해 수십 차례 소개되었고 우리나라 유도계의 병폐를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