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 사랑의 집 11호점 입주식 개최
창녕군 사랑의 집 11호점 입주식 개최
  • 홍재룡기자
  • 승인 2019.01.31 19:26
  • 8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녕읍 도야마을 한부모가정 주거개선 추진
▲ 창녕군은 지난 30일 창녕읍 도야마을에서 한정우 군수를 비롯하여 창녕군사랑의집짓기 드림하우스봉사단원 및 마을이장과 주민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랑의 집 11호점’ 입주식을 개최했다.

창녕군은 지난 30일 창녕읍 도야마을에서 한정우 군수를 비롯하여 창녕군사랑의집짓기 드림하우스봉사단원 및 마을이장과 주민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랑의 집 11호점’ 입주식을 개최했다.


사랑의 집 11호점은 올해 창단된 드림하우스봉사단에서 처음으로 사업을 맡아 진행하였으며, 각 분야 최고의 재능기부자들이 따뜻한 마음을 모아 설계에서부터 포크레인 장비 대여, 시멘트, 벽지, 장판, 마지막 폐기물운반 처리까지 무료 제공하여 새 보금자리를 마련하였다.

11호점의 주인공은 한부모가정으로 열악한 환경에서 벗어나 깨끗하고 안락한 집에서 두 자녀와 따뜻한 사랑을 키워갈 수 있게 되었다.

입주식을 축하하기 위해 창녕군공무원노동조합과 창녕군사회복지행정연구회에서 장롱, 가스레인지 등 다양한 가정용품을 전달했으며, 창녕군 자원봉사협의회에서는 떡과 다과를 준비하여 훈훈한 정을 나누며 마을주민과 함께하는 입주식으로 행사를 더욱 빛냈다.

정중석 드림하우스봉사단장(두남환경 대표)은“재능기부에 참여해 준 단원들에게 진심으로 고맙다는 인사말과 함께 11호점에 입주하는 가족분들이 새로운 희망이 싹트는 집에서 행복한 내일을 꿈꾸시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정우 군수는 “어려운 경제상황 속에 군민이 하나되어 사랑의 집 11호를 건립해 주신 것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사업이 지속되어 행복한 지역사회의 초석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홍재룡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