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 부곡온천 추억의 신혼여행 추억담 공모
창녕군 부곡온천 추억의 신혼여행 추억담 공모
  • 홍재룡기자
  • 승인 2019.03.10 18:47
  • 7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일까지 누구나 사연 응모 가능…10쌍 선정 무료관광
▲ 창녕군과 ㈔부곡온천관광협의회는 부곡온천으로 신혼여행이나 수학여행을 다녀간 국민을 대상으로 부곡온천에 대한 추억이 담긴 사연을 공모하고 있다.

창녕군(군수 한정우)과 ㈔부곡온천관광협의회(회장 남영섭)는 부곡온천으로 신혼여행이나 수학여행을 다녀간 국민을 대상으로 부곡온천에 대한 추억이 담긴 사연을 공모하고 있다.


앨범에 고이 간직해 두었던 추억 속으로 떠나는 이 행사는 부곡온천을 다녀간 국민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오는 26일까지 (사)부곡온천관광협의회(055-536-6277)에 접수하면 된다.

응모방법은 부곡온천을 다녀간 추억담과 온천에 대한 체험담, 에피소드 등과 함께 추억이 담긴 사연을 증명할 수 있는 사진이나 동영상 등을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과 신청서는 창녕군 홈페이지(www.cng.go.kr) 팝업존에서 확인,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접수된 추억담은 심사를 거쳐 10쌍을 선정해 오는 4월 7일부터 8일까지 1박2일 부곡온천의 고급호텔 무료숙박권을 제공한다. 또한 태고의 신비를 간직한 자연생태계의 보고인 우포늪과 창녕군이 복원에 성공한 천연기념물 따오기 관람 등 창녕군 대표 관광지 투어 및 기념품과 기념사진 등도 제공 받는다.

특히 이번 행사는 제26회 부곡온천축제와 연계해 부곡온천 신혼여행을 주제로 한 연극관람과 축제기간 중 진행되는 체험 및 참여 행사도 즐길 수 있으며, 2019년 경상남도 대표축제로 선정된 창녕 낙동강 유채축제 등 다양한 행사가 준비되어 있어 특별한 경험이 될 것으로 보고 있다.

성장근 창녕군 생태관광과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자연이 준 최고의 선물 우포늪과 78℃ 대한민국 최고의 수온과 수질을 자랑하는 부곡온천에서 리마인드 허니문 관광을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홍재룡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