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코리아, 개선된 궐련형 전자담배 스틱 ‘네오’ 출시
BAT코리아, 개선된 궐련형 전자담배 스틱 ‘네오’ 출시
  • 구경회기자
  • 승인 2019.04.15 18:49
  • 11면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 시리즈2·글로 미니 전용 스틱·네오 8종 제품 업그레이드
글로전용 스틱 네오 퍼플부스트
글로전용 스틱 네오 퍼플부스트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이하 BAT코리아, 대표 매튜 쥬에리)가 궐련형 전자담배기기 ‘글로(glo™)’ 전용스틱, ‘네오(Neo)’ 8종 제품군을 업그레이드해 지난 14일부터 판매 개시했다.


전국 편의점 및 소매점에서 판매되는 네오 신제품은 성인 흡연자를 대상으로한 조사와 다각적인 제품 개발 투자를 기반으로 대폭적인 변화를 선보인다.

네오 8종 중 ‘브라이트 토바코’와 ‘다크 토바코+’는 블렌딩을 향상해 깊은 맛을 더욱 풍부하게 했으며, 상쾌한 맛을 제공하는 ‘프레쉬’, ‘스위치’와 ‘부스트+’에는 보다 강력하고 청량한 맛을 배가했다. 캡슐 제품인 ‘루비 쿨+’와 ‘트로피컬 쿨+’에는 맛이 강화되어 신선한 만족감을 제공하며, 시그니처 모델인 ‘퍼플’은 새로 캡슐이 추가되어 ‘퍼플 부스트’로 한단계 더 업그레이드됐다.

특히, 네오 신제품에는 프리미엄 튜브 필터가 적용되어 타격감과 지속성을 획기적으로 향상시킨 한편, 필터의 강직도를 높여 입에 물고 느끼는 안정감을 높였다.

한편, 국내 시장에서 판매되는 네오 전 제품은 전량 BAT그룹 아시아 지역 수출 허브인 BAT코리아 사천공장에서 생산되고 있으며, 공장의 생산과 수출실적 증대에도 크게 기여하고 있다.

더불어, BAT코리아는 고객의 선택의 폭을 확대하는 일환으로 지속적인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글로 시리즈2 미니’의 3월 출시에 이어 한정판 스타일 에디션을 추가로 제공한다.

14일부터 판매되는 ‘글로 미니 바이올렛(Violet) 에디션’은 세련된 스타일과 진취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성인 흡연자층을 겨냥해 ‘당신의 일상을 더 컬러풀하게’라는 테마로 출시된다. 바이올렛 에디션은 글로 시그니처룩인 은은한 광택이 도는 상단과 매트한 하단의 듀얼톤을 감각적인 바이올렛 컬러로 완성함으로써 트렌디하고 개성있는 디자인을 선보인다.

알퍼 유스(Alper Yuce) BAT코리아 마케팅 전무는 “어떠한 상황에서도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는 글로와 훌륭한 조합을 이루게 된 네오의 상품 업그레이드를 통해 소비자 만족을 극대화할 것”이라며, “BAT가 자랑하는 유서깊은 노하우에 기반한 프리미엄 브랜드와 혁신적인 차세대 제품을 만끽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정판으로 발매되는 글로 미니 바이올렛 에디션의 권장 소비자 가격은 10만원이며 쿠폰 적용가는 7만원이다. 오늘부터 글로 플래그십 스토어, 글로 공식 웹사이트(www.discoverglo.co.kr), 면세점 및 일부 편의점과 소매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1902년 설립된 BAT 그룹은 전 세계 200여개국에서 비즈니스 활동을 하며 50개국 이상의 시장을 주도하는 세계적인 담배 회사다. BAT 코리아는 1990년 국내 법인을 설립한 이래 주력 브랜드인 ‘던힐(Dunhill)’과 ‘로스만(Rothmans)’을 판매하고 있다. 2017년에는 혁신적인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glo™)’를 출시한데 이어 2018년 7월에는 ‘글로 시리즈 2(glo™ series 2)’와 글로 전용 담배 브랜드 ‘네오(neo™)’ 8종을, 그리고 지난 3월 4일에는 작고 강력한 ‘글로 미니(glo™ mini)’를 새롭게 출시해 국내 담배 시장을 이끌어 나가고 있다. BAT코리아의 임직원 수는 약 1,000명이며, 경남 사천에 BAT그룹 내 최고 수준의 생산능력과 품질경쟁력을 갖춘 생산 공장을 두고 있다. 구경회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기홍 2019-04-28 00:52:59
필터에 사탕맛 나는거 정말 짜증나게 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