돝섬해피랜드 지역상생 ‘다같이 돌자 동네한바퀴’
돝섬해피랜드 지역상생 ‘다같이 돌자 동네한바퀴’
  • 최원태기자
  • 승인 2019.07.11 16:58
  • 9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 마산 창동예술촌 창동 석쇠250서 개최
돝섬해피랜드 (대표 오용환)은 지역상생발전프로그램 “다같이 돌자 동네한바퀴3탄”이 오는 15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마산 창동예술촌에 있는 “창동 석쇠250”에서 진행된다.

이번행사는 송기획(대표 송미미)이 주최하고 돝섬해피랜드(대표 오용환)가 후원하는 행사로 지역에서 열심히 하는데도 불구하고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소상공인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기 위해 순수민간차원으로 진행된다.

경기 불황으로 삶을 살기가 힘든 요즘 경제적으로 소상공인이 장사가 제일 안 되거나 손님이 없는 날을 정해주면 일반시민과 지역의 전문가들이 참여하여 사장의 운영방법과 경영상 어려움을 들어보고 소비자의 입장에서 개선사항을 전달하는등 경영자와 소비자의 눈높이를 맞춰보는 행사다.

행복은 크고 많은 것에서 보다는 작은 것과 적은 것에서 온다는 사실은 마음을 통해서도 얼마든지 행복할 수 있다.

아울러 행사비용은 본인이 1~2만원 부담하고 일부는 돝섬해피랜드가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지난달 15일 모던통닭 신포점에서 치맥파티, 지난 1일 오동동마시꾸버에서 먹생파티에 40 명이상이 참여하여 1일 최고의 매출을 기록한바 있다.

돝섬해피랜드는 한달에 2번씩 먹거리 위주로 진행되며 소상공인이나 시민의 자발적 참여와 추천을 받고 있다.이어 하나의 간이역 역할을 하고 싶다 는 오 대표는 목적지를 힘차게 달릴 수 있도록 기관사 역할을 하고 있다.

오용환 대표는 매사 긍정적인 사고를 갖고 적극적이고 능동적으로 대처하며,최고 보다는 최선을 결과보다는 과정을 말보다는 실천을 앞세우는 생활을 도모하고 현실에 충실한 인생을 추구하되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나는 할 수 있다”는 굳은 신념아래 창의적인 연구와 노력으로 사람중심 창원의 파수군으로 경주하고 있다. 문의는 055-245-4451로 하면 된다. 최원태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