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산아트홀 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
성산아트홀 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
  • 최원태기자
  • 승인 2019.07.17 16:18
  • 9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7일 ‘창원 춤바람 페스티벌’ 함께 춤 추실래예?
▲ 오는 27일 창원 성산아트홀 놀이마당에서 창원 춤바람 페스티벌이 펼쳐진다.
오는 27일 토요일 오후 7시 창원 성산아트홀 놀이마당에서 춤바람-무풍지대(舞風地帶) 회원과 시민들이 한데 어우러지는 창원 춤바람 페스티벌이 펼쳐진다.

창원문화재단(대표 강제규)이 2017년부터 추진하고 있는 ‘1080춤바람 아카데미-무풍지대’는 10대에서 80대까지 시민 누구나 참여해 다양한 장르의 춤을 함께 배우며 세대와 계층을 초월한 문화소통의 창구로 활용되고 있다.

‘창원 춤바람 페스티벌’은 올해 한국예술문화연합회가 추진하는 2019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 생활예술문화 활성화 프로그램으로 선정된 사업이다.

창원문화재단은 지난 5월 25일 진해야외공연장에서 창원 춤바람 페스티벌 ‘창원 춤Ⅰ’을 성황리에 개최한데 이어, 오는 27일 성산아트홀 놀이마당에서 두 번째 춤마당을 펼친다.

이번 행사에서는 리드믹댄스 스튜디오의 힙합, 팝핀, 락킹, 왁킹, 걸스힙합의 스트릿 댄스를 비롯, 아트비댄스 스튜디오의 발로 움직이는 소리를 감상할 수 있는 탭 댄스, 한국에서 보기 드문 신선한 예술 트루패스의 저글링, 버블쇼, 팝핀 등 핫한 댄스를 관람할 수 있으며, 마지막으로 DJ가 직접 트는 음악을 감상하며 함께 춤출 수 있는 사일런트 클럽 파티가 이어진다.

현란한 조명과 풍부한 음향으로 클럽을 능가하는 무대가 될 ‘창원 춤바람 페스티벌Ⅱ’는 시민들에게 한여름 밤 야외에서 화려한 춤을 관람하고 함께 춤추며 무더위를 날려버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관람료는 무료이며 나이에 관계없이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최원태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