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시어린이도서관, ‘9월 독서의 달’ 행사 운영
사천시어린이도서관, ‘9월 독서의 달’ 행사 운영
  • 구경회기자
  • 승인 2019.08.28 16:11
  • 9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림책 원화전시·샌드아트 공연 등
▲ 사천시어린이도서관이 ‘9월 독서의 달’을 맞이하여 풍성한 독서 관련 행사를 펼친다고 밝혔다.

사천시어린이도서관이 ‘9월 독서의 달’을 맞이하여 풍성한 독서 관련 행사를 펼친다고 밝혔다.


올해 9월 독서의 달 행사는 그림책 원화전시, 도서 전시, 샌드아트 공연, 인형극 공연, 조물조물 송편만들기, Book적 Book적 읽어요, 알쏭달쏭 십자말풀이 퀴즈로 다양하게 진행된다.

원화전시는 그림책 ‘지하철을 타고서’원화를 전시하고 유명 영어작가 닥터 수서스와 에릭칼의 도서전시회 및 도서 목록을 배부하여 영어도서에 관심 있는 어린이에게 많은 도움이 될 듯하다.

동화책 ‘오! 미지의 택배’와 ‘펀펀 동물스토리’ 주제의 샌드아트 공연과 ‘카멜레온 애벌레’,‘하마와 친구들’ 주제로 한 감성 인형극은 우리 어린이들이 책과 더욱 친숙해 질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

샌드아트 공연과 라이스클레이를 이용한 송편 만들기 체험 행사는 지난 20일부터 사전 인터넷 접수로 선착순 모집한다. 인형극은 당일 현장에서 공연 시작 10분 전 선착순 입장하면 된다.

책보고 선물 받는 이벤트도 마련하였다. ‘어린이도서관에서 읽은 책 추천하는 Book적Book적 같이 읽어요’와 ‘알쏭달쏭 십자말풀이 퀴즈’는 참가한 어린이들에게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과‘내일은 실험왕 키트’를 배부하는 선물을 마련하였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

사천시 어린이도서관 서효숙 관장은 공연과 다양한 행사로 준비한 풍성한 독서의 달 프로그램을 통해 우리 도서관이 어린이들의 문화와 지식의 소통 공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사천시 어린이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어린이도서관 자료실(055-855-8853)로 문의하면 된다. 구경회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