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아동센터 ‘날개를 펴고 저 하늘을 날아봐’ 개최
사천아동센터 ‘날개를 펴고 저 하늘을 날아봐’ 개최
  • 구경회기자
  • 승인 2019.09.10 18:05
  • 6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창·댄스공연·하모니카 등 큰 호응
▲ 사천시지역아동센터 연합회는 지난 6일 ‘날개를 펴고 저 하늘을 날아봐’ 발표회 행사를 개최하였다.

사천시지역아동센터 연합회(회장 백운균)는 지난 6일 ‘제13회 날개를 펴고 저 하늘을 날아봐’라는 주제로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의 특기와 재능을 펼쳐 보이는 발표회 행사를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는 지역아동센터와 공동생활가정 아동 47명으로 이루어진 ‘사천시하늘사랑합창단’의 오프닝공연을 시작으로, 리코더 합주, 댄스공연, 하모니카와 멜로디언 연주, 하모니카와 기타연주 등 다채로운 행사로 참석자 400여 명의 뜨거운 박수를 받았으며, 행사 중간 중간에 아동들에게 푸짐한 경품도 주어졌다.

한편, 백운균 사천시지역아동센터 연합회장은 “오늘 이 뜨거운 끼와 열정을 보니 우리민족의 제일 명약인 산삼은 어둡고 습한 곳에서 나며, 고귀한 생명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굴하지 않듯이, 우리 아동들이 지금은 조금 힘들고 어렵지만 반드시 고귀한 존재가 될 것”이라고 힘주어 말했다.

올해로 지역아동센터를 떠나는 한 여학생은 작별사에서 초중고 전 학년을 통하여 배를 타시는 아버지와, 일 나가시는 어머니를 대신하여 지역아동센터에서 먹고, 배우면서 ‘지역아동센터’는 때로는 친구였고, 때로는 형제, 부모였으며, 대학입시를 앞둔 지금은 훌륭한 진학상담자로 많은 도움을 받았다며 지역아동센터 선생님들과 한국우주항공산업(주)을 비롯한 후원자님, 사천시에 고마움과 이별의 아쉬움을 전했다.

이어 사천시 관계자는 오늘 행사의 대미를 장식한 ‘대일밴드’의 ‘사람이 꽃보다 아름다워’노래처럼 희망과 꿈을 품고 자라는 우리 어린이들이 그 무엇보다 고귀한 꽃이 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하였다. 구경회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