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타닉스, 부산·경남 고객 대상 HCI 세미나 개최
뉴타닉스, 부산·경남 고객 대상 HCI 세미나 개최
  • 최원태기자
  • 승인 2019.10.09 18:04
  • 11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니스 혁신을 위한 뉴타닉스 HCI’ 주제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컴퓨팅의 리더인 뉴타닉스(지사장 김종덕)는 8일과 16일 오후 2시,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에서 ‘비즈니스 혁신을 위한 뉴타닉스 HCI’를 주제로 부산, 울산 및 경남 지역 고객 대상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기술이 빠르게 발전하고 시장은 더욱 급속도로 변화하면서 IT 부서에게는 인프라 운영 이상의 비즈니스 가치 창출이 요구된다. 이에, 많은 기업들이 복잡하고 어려운 클라우드 여정을 시작하며, 차별화된 전략과 솔루션을 바탕으로 경쟁이 심화되는 시장에서 우위를 점하기 위해 분주히 노력하고 있다.

하이퍼컨버지드 인프라(HCI) 솔루션과 클라우드 소프트웨어의 글로벌 리더인 뉴타닉스는 ‘Invisible Infra(존재감이 없을 정도로 운영 관리가 단순한 인프라)’라는 전략 하에 단 한번의 클릭으로 인프라 관리가 가능한 운영 편의성, 자동화된 보안, 뛰어난 데이터베이스 성능과 총 소유 비용(TCO)을 최대 60% 절감하는 비용 효율성을 바탕으로 전 세계 14,000개 이상의 고객사를 확보하고 있다.

국내에서도 제주신화월드, GS 에너지 등 유수의 기업들이 뉴타닉스를 도입해 진정한 데이터센터 현대화와 비즈니스 혁신을 이뤄내고 있다. 또한, 뉴타닉스는 지난 6월 한국IDC가 발간한 ‘2018 한국 하이퍼컨버지드 시스템 시장 점유율 보고서’(IDC Korea Hyperconverged Systems Market Share, 2018 year-end)에서 가장 높은 27%의 시장 점유율을 기록하며 업계 리더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했다.

뉴타닉스는 이처럼 여러 국내외 기업들의 활발히 사용하고 있는 당사의 HCI 솔루션을 제조업 등 다양한 산업에 걸쳐 발전을 거듭해온 부산, 울산 및 경남지역 고객들에게 소개하고 기업들의 비즈니스 혁신에 기여하자는 취지에서 이번 세미나를 마련했다.

뉴타닉스는 본 세미나에서 뉴타닉스 HCI의 특장점과 HCI 활용 방안 등 개념을 다루는 내용을 비롯해 뉴타닉스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를 위한 인텔의 데이터 센터 블록 및 시트릭스(Citrix) 가상화 데스크탑 등 실질적인 적용 사례를 바탕으로 고객들이 직관적이면서도 쉽게 뉴타닉스의 혜택을 이해할 수 있도록 세션을 구성했다.

이번 세미나에 대한 참가 신청은 뉴타닉스 홈페이지(http://bit.ly/33akmvn)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뉴타닉스는 클라우드 소프트웨어와 HCI(Hyperconverged infrastructure) 솔루션의 글로벌 리더다. 뉴타닉스는 인프라의 경계를 허물어 IT가 애플리케이션 및 서비스에 집중해 비즈니스 성장 동력이 되도록 지원한다.

전세계 기업들은 뉴타닉스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OS 소프트웨어(Nutanix Enterprise Cloud OS software)를 통해 단 한 번의 클릭으로 모든 퍼블릭, 프라이빗, 분산, 엣지 클라우드의 애플리케이션을 관리하고 모빌리티를 보장한다. 이를 통해 기업은 TCO를 획기적으로 절감하고, 종류와 규모의 제약 없이 모든 애플리케이션을 운영할 수 있다. 뉴타닉스는 기업이 고성능의 IT 환경을 필요에 따라 빠르게 도입하도록 지원하며, 애플리케이션 관리자 및 이용자는 진정한 클라우드를 경험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www.nutanix.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원태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