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만영 창원 제1부시장 신성델타테크(주) 방문
허만영 창원 제1부시장 신성델타테크(주) 방문
  • 최원태기자
  • 승인 2019.10.15 18:43
  • 10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자천 대표이사·임원진과 간담회 가져
▲ 허만영 창원시 제1부시장은 지난 14일 성산구 웅남동에 소재 신성델타테크(주)을 방문해 구자천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원진과 간담회를 갖고 기업 애로 및 건의사항을 청취했다.
허만영 창원시 제1부시장은 지난 14일 성산구 웅남동에 위치한 전자부품 제조업체인 신성델타테크(주)을 방문해 구자천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원진과 간담회를 갖고 기업 애로 및 건의사항을 청취했다.

신성델타테크㈜는 1987년 설립되어 에어컨, 냉장고, 휴대폰, LCD, 자동차, 전기자동차 2차전지 부품 제조업, 통합물류사업, 유아용 전기자동차 제조·판매하는 창원지역의 대표적인 중견기업이다.

또한 32년간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혁신으로 보람의 일터상, 혁신선도기업 우수상, 신노사문화 대통령상, 은탑산업훈장, 투명회계대상 최우수상, 창원상공대상 지역공헌부문을 수상한 뛰어난 기업이다.

신성델타테크는 발전기금, 장학금, 이웃돕기 성금 기탁 등 다양한 기부활동과 소외된 주변 이웃들에게 지속적인 관심과 따뜻한 손길로 작은 감동을 전달하고자 자원봉사 활동을 해오고 있다.

구자천 대표이사는 ▲우리지역 지역상장 주식 갖기 ▲전문경력 퇴직자 중소기업 지원 ▲기술이전 설명회 개최 ▲기계공업에 맞는 관광상품 개발 ▲근로자 전용 문화·체육시설 확충 등을 건의했다.

허만영 부시장은 “기업이 잘돼야 경제가 살아나고 결과적으로 창원시가 성장할 수 있는 조건이 갖춰지는 만큼 건의사항을 적극적으로 검토해 추진하겠으며 정기적으로 기업과 소통 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는 등 행·재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최원태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