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사나이’ 트로트 가수 신정화 인기 고공행진
‘서울 사나이’ 트로트 가수 신정화 인기 고공행진
  • 최원태기자
  • 승인 2019.11.06 08:56
  • 9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가요베스트, KBS 가요무대 등 출연
▲ 트로트 가수 신정화

서울사나이 트로트가수 신정화씨가 타이틀곡‘서울 사나이’로 활발한 방송활동과 지역축제 활동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서울 사나이’는 최원태 작사와 KBS 전국노래자랑 악단장 신재동이 작곡을 했다. 누구나 쉽게 접할수 있는 경쾌한 멜로디와 마치 사랑하는 사람의 심정을 고소란히 담아 인생에 고비를 격은 중년들에게 어렵게 사는 이들에게 사랑과 희망을 주는 노래이자 사랑하는 님에게 속삭이듯 호소하는 모습이 이 노래의 매력 이기도 하고 중장년층 의 애창곡으로 손색이 없다.

특히 가수 신정화는 지역축제 어시장 전어축제, 돝섬국화축제, 진동미더덕축제, 오동동아구데이축제, 부곡온천축제, 창녕낙동강 유채축제, 창녕 양파축제, 진해군항제, 남산 상봉제, 창원수박축제 등 지역문화축제등에 초청되어 행사전문 가수로 정평이 나 꾸준한 인기를 독차지하고 있다.

가수 신정화는 이웃을 마음으로 늘 생활하며 인내, 성실, 노력으로 모범적인 삶이 생활신조로 삼고 늘 긍정적인 생각과 맑은 성격처럼 경로당, 복지관 등을 다니며 노래한지 십수년이란 수백회 세월속에 노래봉사를 하며 (현)마산 회원동 석전동 진동 복지관 노래교실 스타강사로 활동하며 자신은 항상 신인가수답게 열심히 더 노력한다는 자세로 어렵고 소외받는 층을 노래를 통해 각종 봉사 노인복지회관 요양병원 이들을 방문해서 마음을 쓰다듬어주는 일을 하고 있어 ‘천사 가수’라는 수식어가 붙어있다.

가수 신정화는 남편의 권유로 1999년 mbc 열전노래방 도전 최우수상, 2000년 연말결선진출로 노래를 시작하면서 잊고 있었던 ‘숨은 끼’를 찾기 시작 했다. 기회를 만들어준 남편에게 늘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 MBC 가요베스트, KBS 가요무대, 실버아이TV, 안동 MBC가요베스트, 춘천KBS 청춘 가요열차 등 TV는 물론 라디오 부산 KBS 즐거운 저녁길, 부산 원음 방송, TBN 부산 교통방송, TBN 창원 교통방송, TBN 울산 교통방송, TBN 전북 교통방송 등 출연하고 있다.

세련된 매너와 넘치는 카리스마의 소유자 가수 신정화의 파워풀한 가창력 과 열정이 가득한 무대매너로 수많은 팬을 푹 빠져들게 하는 마력을 지닌 그녀의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한편 신정화는 ‘어머니’, ‘서울 사나이’두 곡이 노래방 금영 반주기에 등록되어 많은 사람들의 애창곡으로 비타민 같은 활력소 웃음꽃을 피우고 있다.

공연문의는 010-2324-7813로 하면 된다. 최원태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