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PS(주)삼랑진양수지점, 밀양 지역아동센터 개보수 후원
한전KPS(주)삼랑진양수지점, 밀양 지역아동센터 개보수 후원
  • 최원태기자
  • 승인 2019.11.17 18:01
  • 11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업비 440여만원 후원·임직원들 재능 기부활동
▲ 한전KPS(주)삼랑진양수지점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지난 10월부터 밀양지역 3개 지역아동센터 개보수 사업을 진행하고 사업비 440여만원을 후원했다.
한전KPS(주)삼랑진양수지점(지점장 이상탁)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지난 10월부터 11월까지 2달 간 밀양지역 3개 지역아동센터 개보수 사업을 진행하고 15일 공사를 마쳤다.

이번 사업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경남지역본부(본부장 박원규)와 함께 공동으로 진행하는 ‘희망터전만들기’사업의 일환으로 한전KPS(주)삼랑진양수지점은 밀양지역 아동시설의 환경 개선을 위한 사업비 440여만원을 후원하고, 임직원들의 자원봉사활동으로 전기 설비 점검 등의 재능기부 활동을 펼쳤다.

‘희망터전만들기’ 사업은 한전KPS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사업으로 열악한 환경에서 생활하는 아동들이 깨끗한 환경에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데 의미가 있다.

한전KPS(주)삼랑진양수지점(지점장 이상탁)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하는 희망터전만들기 사업을 통해 밀양지역의 지역아동센터를 비롯한 아동시설에 도움을 줄 수 있어 뜻 깊게 생각하며, 임직원들과 함께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으로 지역 내에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초록우산은 ‘세상 모든 어린이들이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사랑으로 보호하고 도와줄 친구'라는 의미를 지닌 어린이재단의 대표 상징입니다.

1948년부터 70년 동안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을 지원해 온 어린이재단이, 더 많은 사람들과 함께 어린이의 꿈을 후원할 수 있도록 초록우산을 활짝 펼칩니다. 최원태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