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장복 후원자·자원봉사자 감사의 밤 성료
진주장복 후원자·자원봉사자 감사의 밤 성료
  • 김봉규 지역기자
  • 승인 2019.11.28 16:34
  • 13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장애인의 든든한 버팀목 감사합니다”
▲ 진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지난 27일 오후 롯데시네마 진주혁신에서 2019년 후원자 및 자원봉사자 감사의 밤 ‘함께해줘서 고마워 YOU’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진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홍정표)은 지난 27일 오후 6시30분 롯데시네마 진주혁신(롯데몰)에서 2019년 후원자 및 자원봉사자 감사의 밤 ‘함께해줘서 고마워 YOU’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후원자 및 자원봉사자 250여명을 모시고 2019년 한 해 동안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더불어 그동안의 활동성과를 함께 나누는 등 지속적인 후원과 자원봉사 활동을 활성화하고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1부 기념식에서는 복지관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참여한 후원자 및 자원봉사자에 대한 감사패 전달 및 7명의 수상자의 공적을 소개하고, 1년간 활동이 담긴 영상을 상영했으며, 2부에서는 영화관람 및 친교 활동으로 후원자 및 자원봉사자를 격려하고 지지하는 시간을 가졌다.

홍정표 관장은 “2019년 한 해 동안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준 후원자, 자원봉사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라며, “보내주신 성원과 사랑에 보답할 길은 우리 지역 장애인들의 삶의 질이 향상되고 더욱 행복하게 살아가실 수 있도록 우리 복지관이 최선을 다하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수상은 ▲우수봉사자(진주시장상 김인규, 양문임) ▲우수자원봉사단체(한국장애인복지관협회장상 진주송화MJF라이온스클럽) ▲우수후원단체(경남사회복지사협회장상 진양청실회) ▲우수후원자(경남장애인복지관협회장상 박임순) ▲착한기업(진주시장애인복지관장상 한국남동발전 상생협력부) ▲우수후원자(진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상 정경수)이 수상했다. 김봉규 지역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