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몰 진주점 ‘샤롯데봉사단’ 김장 나눔
롯데몰 진주점 ‘샤롯데봉사단’ 김장 나눔
  • 김상목기자
  • 승인 2019.12.05 18:29
  • 13면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주실버센터에 전달…삼현여고 동문 아젤리아콰이어 합창단도 동참
▲ 롯데몰 진주점 샤롯데 봉사단과 아젤리아콰이어 합창단이 5일 진주실버센터 어르신들을 위한 사랑의 김장나눔 봉사를 실시했다.

롯데몰 진주점(점장 신지원) 직원으로 구성된 샤롯데 봉사단은 5일 정성으로 모금한 후원금으로 진주실버센터(원장 김기호)어르신들을 위한 사랑의 김장나눔 봉사를 했다.


이날 샤롯데 봉사단이 절인배추 33박스(100만원)를 후원하고 삼현여고 동문으로 구성된 합창단 아젤리아콰이어(단장 이은주)가 함께 진주실버센터 어르신들을 위해 몸소 김장봉사에 나섰다.

샤롯데 봉사단 관계자는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통해 지역의 사회복지시설에 작으나마 따스함과 희망을 전할 수 있어서 모두가 행복한 시간이 되었다”고 전했다.

진주실버센터 김기호 원장은 “모두가 어렵고 힘든 시기에 이렇게 몸소 나눔을 실천하는 롯데몰 진주점 샤롯데 봉사단과 삼현여고 동문 아젤리아콰이어 합창단원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롯데몰 진주점 샤롯데봉사단은 매월 급식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사회복지시설에 대한 물품후원과 기부행사 참여 등 꾸준히 희망 나눔을 실천하고 있어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김상목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윤진한 2019-12-06 21:15:43
유교문화 24절기중 겨울 절기인 입동.소설은 김장을 하거나 겨울대비 곡식.음식을 저장하고 쌓아두고,거두어들이는 시기입니다.

소설(小雪)에는 곶감을 만들고,무말랭이.호박오가리등의 겨울 밑반찬을 준비합니다. 가을 절기인 유교 명절 중양절의 국화철, 유교문화 24절기인 상강 전후의 단풍철도 마무리되면서, 본격적인 겨울절기로 접어들었습니다. 한국은 수천년간 세계종교 유교나라. 해방후 유교국 조선.대한제국 최고대학 지위는 성균관대로 계승.Royal 성균관대.세계사 반영시 교황 윤허 서강대도 성대 다음 국제관습법상 학벌이 높고 좋은 예우 Royal대학. 경성제대 후신 서울대는 주권.학벌없음

http://blog.daum.net/macmaca/2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