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 다문화가정과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나눔
밀양 다문화가정과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나눔
  • 차진형기자
  • 승인 2019.12.05 18:45
  • 7면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장 1000포기, 다문화가족북한이탈주민·결연세대에 전달
▲ 대한적십자봉사회 밀양지구협의회는 지난 4일 북부봉사관에서 ‘다문화가정과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나눔’ 봉사를 실시했다.
대한적십자봉사회 밀양지구협의회(회장 장외남)는 지난 4일 북부봉사관에서 ‘다문화가정과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나눔’ 봉사를 실시했다.

적십자봉사회원들과 지역봉사자, 한국전력공사 봉사단, 결혼이주여성 등 총 84명이 참여한 이번 나눔 봉사는 김장김치 1000포기를 현장에서 직접 담궜다.

이렇게 만들어진 김장김치 250박스는 다문화가족(100세대), 북한이탈주민(15세대), 결연세대(135세대) 등 동절기 대비 경제적 취약계층에 전달됐다.

장외남 회장은 “이번 김장나눔을 통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나눔과 사랑을 실천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차진형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윤진한 2019-12-06 21:11:32
유교문화 24절기중 겨울 절기인 입동.소설은 김장을 하거나 겨울대비 곡식.음식을 저장하고 쌓아두고,거두어들이는 시기입니다.

소설(小雪)에는 곶감을 만들고,무말랭이.호박오가리등의 겨울 밑반찬을 준비합니다. 가을 절기인 유교 명절 중양절의 국화철, 유교문화 24절기인 상강 전후의 단풍철도 마무리되면서, 본격적인 겨울절기로 접어들었습니다. 한국은 수천년간 세계종교 유교나라. 해방후 유교국 조선.대한제국 최고대학 지위는 성균관대로 계승.Royal 성균관대.세계사 반영시 교황 윤허 서강대도 성대 다음 국제관습법상 학벌이 높고 좋은 예우 Royal대학. 경성제대 후신 서울대는 주권.학벌없음

http://blog.daum.net/macmaca/2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