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영상제작에 관심있는 사람 다 모여라”
“창업·영상제작에 관심있는 사람 다 모여라”
  • 황원식기자
  • 승인 2020.01.08 16:18
  • 9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 경남콘텐츠코리아랩 ‘콘텐츠 Talk Talk!’
경남문화예술진흥원이 운영하는 경남콘텐츠코리아랩이 오는 14일 오후 2시부터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 6층 Unicorn Hall에서 두 번째 ‘콘텐츠 Talk Talk!’을 진행한다.

이번 강연은 경남도 문화콘텐츠 산업 분야의 창업과 제작 분야 실질적인 강연을 통해 도민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흥미유발 하기위한 차원에서 기획된 것이다.

1부 ‘오프라인 창업 한방에 끝내기’Coffee DZ 조명훈 대표, 2부 ‘알고보면 세상 쉬운 영상 만들기’선율 PD의 특강으로 진행된다.

조명훈 대표는 매장 20여개를 보유한 직화 커피 전문점 ‘Coffee DZ’의 대표이며 전국 커피전문점 60여개의 오픈 컨설팅을 진행한 경험자다. 방송제작 8년차 PD인 선율 PD는 가수 넬‘기억을 걷는 시간’뮤직비디오 제작 등 영상 제작 분야에 경험 있는 실력자 PD다.

특히 이번 행사는 지난해 12월 12일 창원대학교에서 성황리에 끝난 첫 번째 행사(개그맨 유병재 토크콘서트, 문영호 대표 브랜딩 특강)에 이어서 실무적으로 중요한 창업에 대한 방법과 영상 만드는 방법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다.

이외에도 메이커 장비(핀버튼, 거울만들기)체험, 2020년도 다이어리 및 기념품 증정 등 다양한 부대행사와 이벤트가 진행 될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행사에 관심있는 도민 누구나 가능하며, shorturl.at/ciuwJ 에서 사전 신청 가능하다.

경남문화예술진흥원 윤치원 원장은 “문화콘텐츠 산업분야의 실무자 강연을 통해 지역 인재들의 콘텐츠 창작·창업 관심 유도, 인식의 폭 확대 및 콘텐츠 생태계를 활성화 할 전망이며, 도민들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문의는 경남문화예술진흥원 홈페이지(http://gcaf.or.kr/) 및 전화(055-230-8865, 070-4858-4580)로 하면 된다. 황원식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