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대 최고경영자과정 제38기 수료식 개최
경상대 최고경영자과정 제38기 수료식 개최
  • 김태훈기자
  • 승인 2020.01.14 17:55
  • 8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년간 주경야독한 지역 CEO 31명 배출…“글로벌 시대 개척할 CEO로 거듭나다”
▲ 경상대학교 경영대학원은 14일 오전 경영대학 5층 대강의실에서 제38기 최고경영자과정 수료식을 개최했다.

국립 경상대학교 경영대학원(원장 윤한성)은 14일 오전 10시 30분 경영대학 5층 대강의실에서 제38기 최고경영자과정 수료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수료식은 내빈소개, 개식사, 국민의례, 대학발전기금 및 최고경영자과정 연구장학재단 출연금 기탁, 수료패 수여, 시상(개척상·모범상·공로상 등), 총장 치사, 경영대학원장 식사, 축사(경상대학교 총동문회장·최고경영자과정 총동문회장·연구장학재단 이사장), 폐회사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행사에는 이상경 총장을 비롯해 윤한성 경영대학원장, 김길수 총동문회장, 강복원 최고경영자과정 총동문회장, 백홍규 경영대학원 연구장학재단 이사장, 수료생 31명과 가족 등 50여 명이 참석했다.

발전기금 기탁은 유광호 원우회장이 윤한성 경영대학원장에게, 최고경영자과정 연구장학재단 출연금은 유광호 원우회장이 백홍규 이사장에게 전달했다.

이상경 총장은 치사에서 “우리 지역사회의 오피니언 리더이자 조직의 CEO이신 여러분은 지난 1년 동안 주경야독의 정신으로 본 과정에 열심히 참여하였다”면서 “이제 여러분은 지역 발전을 위한 일에도 적극적으로 나서면서 자신을 계발하고 연마하여 글로벌 시대를 개척할 GNU CEO로 거듭나게 되었다”고 수료를 축하했다.

김길수 총동문회장은 축사에서 “우리는 모교를 중심으로 단합하고 동문회를 중심으로 화합한다면 그 무엇도 두렵지 않을 것이다”며 “총동문회와 함께 산을 오르고 강을 건너며 여러분의 새로운 인생을 개척해 나가시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김태훈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