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성무 창원시장, 엔디티엔지니어링(주) 현장청취
허성무 창원시장, 엔디티엔지니어링(주) 현장청취
  • 최원태기자
  • 승인 2020.01.21 18:30
  • 11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동비파괴검사설비 제작업체…현장 중심 소통행보
▲ 허성무 창원시장은 20일 마산자유무역지역 자동 비파괴 검사설비 종합 제작업체인 엔디티엔지니어링㈜ 방문해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허성무 창원시장은 20일 마산회원구 봉암동 마산자유무역지역 국내 유일의 자동 비파괴 검사설비 종합 제작업체인 엔디티엔지니어링㈜ 방문해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현장중심의 소통행보에 나섰다.

허 시장은 엔디티엔지니어링(주) 한현우·임기현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원들과 간담회를 갖고, 관제연구소, 항공가공사업장 등을 둘러봤다.

엔디티엔지니어링(주)는 국내 유일의 자동 비파괴 검사설비 종합 제작업체로 초음파 탐상검사, 와전류 탐상검사, 방사선 투과검사 및 자분 탐상검사와 관련된 최신 비파괴 기법들을 이용해 철강, 자동차, 항공산업의 제품에 대한 생산공정을 모니터링하고, 최종 제품의 고품질 확보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혁신으로 장영실 국제과학 문화상, 일자리창출 우수기업 경상남도지사 표창, 수출유망중소기업 경남지방중소기업청장 표창을 수상한 우수 기업이다.

학교발전기금 정기 기탁과 고등학생 채용 협약을 통해 특성화고 졸업자에게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하는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는 모범적인 기업이다.

한현우 대표이사는 “신사업으로 추진하고 있는 스마트 보안등 통합관제시스템 데이터를 공공시설에 활용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말했다.

허성무 시장은 “스마트 보안등 통합관제시스템 테이터를 공공시설에 활용하는 것은 규격, 성능, 안전성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해 적극 활용토록 하겠다”며 “국내외 경제상황이 여전히 불안정한데 기업들이 어려운 시기를 잘 넘기도록 혼신의 힘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강조했다.최원태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