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민선7기 공약사업 시민공약자문평가단 평가
밀양시 민선7기 공약사업 시민공약자문평가단 평가
  • 차진형기자
  • 승인 2020.02.23 18:28
  • 7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개 분야 58건의 공약 이행상황에 대한 평가 받아
▲ 밀양시는 지난 21일 시청 소회의실에서 시민공약자문평가단 위원과 국·소장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민선7기 58건의 공약사업 추진사항에 대한 평가단 회의를 개최했다.
밀양시는 지난 21일 시청 소회의실에서 시민공약자문평가단 위원과 국·소장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민선7기 58건의 공약사업 추진사항에 대한 평가단 회의를 개최했다.

산업경제, 문화관광, 교육·복지·소통, 농업 4개 분과 20명으로 구성된 밀양시 시민공약자문평가단은 민선7기 밀양시가 추진한 7개 분야 58개 공약사업 추진상황에 대한 설명을 듣고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다.

시민공약자문평가단은 민선7기 출범 이후 지난해 12월까지 추진된 공약사업은 대부분 당초 계획한대로 차질 없이 정상 추진되고 있는 것으로 평가하고 완료된 사업에 대해서도 지속적으로 추진해 차질 없는 운영과 사후관리에 만전을 기할 것과 일부 미진한 사업에 대해서 다각적 해결방안을 모색해 사업 추진에 박차를 가해 줄 것을 당부했다.

박일호 밀양시장은 내실있고 실효성 있는 공약평가에 참여한 평가위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시민공약자문평가단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시민의 행복과 밀양의 발전을 위해 시민과 약속한 공약사업이 차질 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밀양시에서 운영하는 시민공약자문평가단은 지난 2017년 6월 밀양시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모집한 시민 20명으로 구성해 운영해 오고 있으며, 공약사업에 대한 이행률과 사업추진 사항 등을 모니터링하고 연 2회 공약사항 이행실적을 평가해 오고 있다.

밀양시는 시민공약자문평가단 평가결과를 이달 말 밀양시홈페이지를 통해 게시할 예정이다. 차진형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