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렉스타, 착화감과 편안함 강화한 워킹화 출시
트렉스타, 착화감과 편안함 강화한 워킹화 출시
  • 최원태기자
  • 승인 2020.02.23 18:36
  • 10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어사 최신 기술 적용 ‘코브라 LTE 고어텍스 인비저블 핏‘
▲ 코브라 LTE 고어텍스 인비저블 핏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트렉스타가 고어사의 최신기술인 인비저블 핏 (GORE-TEX Invisible Fit)기술이 적용된 코브라 시리즈 신제품 ‘코브라 LTE 고어텍스 인비저블 핏’ 워킹화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트렉스타 ‘코브라 시리즈’는 지난 2004년 첫 출시된 이후 매 시즌 업그레이드 된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국내 업계 최초 단일 시리즈 누적 판매 200만 켤레의 판매 신화를 기록한 트렉스타의 대표적 스테디셀러이다. 2003년 미국 보아사와 공동 개발한 아웃도어 슈즈 첫 다이얼 장착한 트렉스타 코브라 제품이 유명해지면서 현재는 아디다스와 나이키 등 유명 스포츠, 아웃도어 브랜드에서 다이얼을 신발에 접목한 제품이 출시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 ‘코브라 LTE 고어텍스’는 고어사의 최신기술인 고어텍스 인비저블 핏 기술을 적용하였다. 기존 고어텍스 신발은 양말 모양의 부티를 신발에 넣는 방식으로 완성된 형태의 고어택스 원단의 부티가 신발의 갑피와 결합 되는 방식으로 방수와 투습의 장점은 있었으나 빙수가 되지 않는 일반 워킹화를 신었을 때처럼 포근한 느낌을 주기에는 어려움이 있었다.

‘코브라 LTE 고어텍스’는 이러한 부분을 크게 개선한 고어텍스 인비저블 핏 기술을 적용해 악천후에 대비할 수 있는 견고한 방수와 발 전체에 투습 기능은 물론 마치 일반 러닝화를 신은 것처럼 뛰어난 착용감과 편안함을 제공해 어떤 환경에서도 쾌적하고 상쾌한 발 상태를 만들어준다.

또한 모든 기후 변화에 대응하도록 디자인 및 기능성까지 갖춰 퍼포먼스를 향상하도록 도와 트레일러닝, 워킹등의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도 최적화 한 전천후 워킹화이다. 더불어 트렉스타가 아웃도어에 처음 적용한 BOA Closure System은 빠른 착화가 가능하며 발의 상태에 맞춰 편안한 피팅감을 제공한다. 색상은 남성용 그레이, 네이비 두가지 색상과 여성용 핑크, 남녀공용으로 레드 색상으로 출시된다. 소비자가격은 20만원이다.

트렉스타 관계자는 “단일 시리즈로 누적판매 200만 켤레 이상의 판매를 자랑하는 코브라 시리즈의 첫 고어택스 인비저블핏 적용모델로 트렉스타의 스테디셀러 코브라시리즈가 가진 강력한 접지력과 프로텍션, 보아다이얼의 빠르고 편한 피팅을 선사하는 워킹화”라며 “이와 함께 인비저블핏 적용으로 가볍고 편안함을 더해 전천후 트레킹화로 손색이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최원태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