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바다케이블카 3월 SNS 경품 이벤트 실시
사천바다케이블카 3월 SNS 경품 이벤트 실시
  • 구경회기자
  • 승인 2020.03.01 16:13
  • 6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태극기 게양하기·퀴즈이벤트 등

사천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태정)은 전국에 사천바다케이블카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시설공단 공식 SNS 채널 중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댓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3월 1일부터 3일까지 3일간, ‘3·1절 기념 SNS에 태극기 게양하기’이벤트가 실시되며, 전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방법은 시설공단 공식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워한 뒤 채널에 올라가 있는 이벤트 게시물을 본인 SNS에 공유하고, ‘참여완료’댓글을 남기면 된다. 댓글을 평가한 후 이벤트 당첨자 20명에게 1만7000원 상당의 BHC 후라이드 치킨 세트 교환권이 제공된다.

또한, 3월 17일부터 23일까지 7일간, ‘요거~ 뭘까요? 맞춰봐요’이벤트가 진행되며, 전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방법은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팔로워한 뒤 채널에 올라가 있는 이벤트 게시물의 사진을 확인한 후 퀴즈정답을 댓글 남기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 30명에게 1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이 제공된다.

한편, 시설공단은 2020년을 맞아 1월과 2월을 거쳐 새해 인증샷 이벤트, 설날기념 듣고 싶은 셀프 덕담 등 5건의 SNS 이벤트를 진행한 결과, 2200여 명이 참여하였으며 총 160명에게 5만원 백화점 상품권, 2인 영화관람권 등 170만원 상당의 상품을 증정하였다.

또한, SNS의 홍보효과가 나날이 커짐에 따라 SNS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는 국내지역 10명의 SNS 서포터즈 2기를 선발하여 오는 3월부터 본격적인 SNS 홍보 활동을 시작한다.

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사천시시설관리공단-사천바다케이블카 공식 SNS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구경회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