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가왕의 만남, ‘정동하 & 더원 콘서트’
대한민국 가왕의 만남, ‘정동하 & 더원 콘서트’
  • 강미영기자
  • 승인 2020.06.29 15:24
  • 9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14일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
부활 보컬 출신 라이브 최강자 정동하와 드라마 OST로 우리에게 잘 알려진 폭발적인 가창력의 더원이 거제문화예술회관을 찾아온다.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은 오는 7월14일 오후 7시30분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정동하 & 더원 콘서트’를 공연한다.

이번 콘서트는 부활 보컬 출신으로 깊은 감성과 최상급의 기교를 갖춘 대한민국 최상급 보컬리스트 정동하와 허스키한 목소리와 애절한 음색의 드라마 OST 곡으로 현재까지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더원의 만남으로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번 공연은 시민들에게 일상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리고 2020년 새해를 새롭게 시작할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정동하는 KBS ‘불후의 명곡’13회 최다 우승자이자 MBC ‘복면가왕’36~39대 가왕으로 활동하며 라이브 가수로 진면목을 보여주고 있으며, ‘애드거 앨런 포’, ‘노트르담 드 파리’등 뮤지컬에도 출연해 출중한 연기력까지 입증하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스페이스 에이’의 초기 멤버였으나 2002년 솔로 가수로 데뷔한 더원은 드라마 ‘내 남자의 여자’ OST인 ‘사랑아’, 2013년 ‘그 겨울, 바람이 분다’의 OST인 ‘겨울사랑’및 광고음악으로 삽입된 곡 ‘I DO로 현재까지도 인기를 끌고 있다.

‘정동하 & 더원 콘서트’는 7월 14일 오후 7시 30분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열리며 입장료는 R석 8만원, S석 6만원이다.

전화 또는 인터넷으로 예매가 가능하며, 공연과 예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거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거제문화예술회관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해 공연장 관객을 대상으로 발열 체크를 하고 있으며, 관객들은 입구에서 자가 문진표를 작성한 뒤 마스크를 착용해야 입장할 수 있다.

마스크를 미착용하거나 발열이 있는 경우, 감염에 대한 우려가 있는 경우에는 입장이 되지 않으며, 여유 있게 입장하기 위해서는 공연 1시간 전에 방문하는 것이 좋다. 강미영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