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 골목상권 한마당 행사 개최
창녕군 골목상권 한마당 행사 개최
  • 홍재룡기자
  • 승인 2020.06.29 18:21
  • 7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녕읍 영산면 시장·골목상권에서 동시 추진
▲ 창녕군이 지난 26일 창녕읍과 영산면에서 골목상권 한마당 행사를 개최했다.
창녕군이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 상권을 활성화하고 소상공인을 지원하기 위해 지난 26일 창녕읍과 영산면에서 골목상권 한마당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행사는 색소폰 공연, 가수 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즉석 노래자랑, 퀴즈게임 등 군민들의 참여로 이루어진다. 노래자랑에 참가하거나 퀴즈를 맞힌 관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골목상권 행사에 참여한 점포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이용권이 증정된다.

지난 28일 창녕 시장에서 진행된 골목상권 한마당 행사에는 한정우 군수가 방문해 군민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 군수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골목상권 소상공인 및 시장 상인들을 격려했다.

골목상권 한마당 행사는 26일 창녕읍 동탑공원, 영산면 로터리를 시작으로 7월 2일까지 창녕읍과 영산면의 골목상권에서 매일 열린다.

행사기간 동안 골목상권에서 일정 금액 이상을 결제하면 경품 응모권을 받을 수 있고, 행사 마지막 날 마지막 공연에서 추첨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제로페이 및 창녕사랑상품권 이용 활성화 이벤트도 26일부터 시작됐다. 관내 등록된 제로페이 가맹점에서 5만 원 이상 결제하거나 창녕사랑상품권 가맹점에서 10만 원 이상 결제한 영수증을 창녕군 홈페이지에 업로드하면 선착순으로 창녕사랑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한정우 군수는 “행사 전·후 방역 소독을 실시하고 손소독제를 비치하는 등 방역 활동을 철저히 하겠다”며, “행사에 참여하는 군민께서도 생활 속 거리두기에 따라 마스크 착용 등 개인 생활 방역 수칙을 준수해주시기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홍재룡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