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문화예술회관·부산교통공사 생활수칙 홍보
양산문화예술회관·부산교통공사 생활수칙 홍보
  • 차진형기자
  • 승인 2020.07.08 15:20
  • 9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생활방역수칙·안전한 공연장 캠페인 등
▲ 양산시시설관리공단 양산문화예술회관과 부산교통공사 제2운영사업소가 지난 6월 30일 지하철 덕천역~양산역 구간에서 ‘코로나19 생활방역수칙 안내 및 안전한 공연장 홍보’콜라보 캠페인을 열었다.
양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정순성) 양산문화예술회관과 부산교통공사 제2운영사업소가 지난 6월 30일 도시철도와 양산문화예술회관 홍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지하철 덕천역~양산역 구간에서 ‘코로나19 생활방역수칙 안내 및 안전한 공연장 홍보’콜라보 캠페인을 열었다.

이날 캠페인을 통해 파우치형 손소독제와 공연장 홍보 전단을 지하철 이용객들에게 배부하며 코로나 19 에티켓을 전파하며 다중공공이용시설 방문 시 꼭 마스크를 착용하고 손 소독 등 개인방역을 철저히 해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코로나19의 여파로 움츠러든 공연수요를 해소하기 위해 ‘안전한 공연장에서 재미있는 공연을 관람하자’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양산문화예술회관에서 기획중인 ‘김현철의 유쾌한 오케스트라’공연홍보도 함께 진행했다.

한편, 오는 18일 양산문화예술회관에서 개최되는‘김현철의 유쾌한 오케스트라’는 기존의 딱딱하고 어려운 클래식연주회 콘셉트를 과감하게 탈피하여, 개그맨 김현철의 지휘 퍼포먼스와 쉽고 재미있는 해설과 전문 연주자로 구성된 오케스트라의 수준 높은 연주로 웃음과 음악의 감동을 동시에 줄 수 있는 새로운 클래식 공연으로, 예매는 양산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yangsanart.net)에서 PC 및 모바일로 가능하며, 전석 2만원이다. 문화예술회관 공연소식은 카카오톡 채널 ‘양산문화예술회관’과 인스타그램 ‘@yangsanar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차진형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