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 쌍벽루아트홀 ‘천원의 행복한 저녁 콘서트’
양산 쌍벽루아트홀 ‘천원의 행복한 저녁 콘서트’
  • 차진형기자
  • 승인 2020.10.20 15:47
  • 9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아니스트 최은영·표세구 연주회 ‘하나의 피아노, 네 개의 손’
양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정순성)은 천원의 행복한 저녁 콘서트를 오는 31일 오후 5시‘하나의 피아노, 네 개의 손’연주회로 쌍벽루아트홀에서 개최한다.

피아니스트 최은영은 서울대학교 음악대학 및 독일 드레스덴 국립음대에서 전문연주자과정과 최고연주자 과정을 졸업했고, 부산시향, Neuen Lausitzer Philharmonie, 바이로트 연합 오케스트라 등과의 협연에서 깔끔한 연주와 특유의 음악적 색체로 청중의 마음을 움직이는 연주라는 호평을 받았다. 러시아 글린카음악원에서 수학한 표세구는 독일 드레스덴 음대 피아노 연주학 및 실내악 연주학 박사과정을 동시 수학했고, Euterper국제콩쿠르, Valeria Martina 국제콩쿨 등에서 입상한 재원이다.

이번 공연에는 샤브리에 ‘스페인 광시곡’, 차이콥스키 ‘호두까기 인형 중 행진곡, 사탕요정의 춤, 러시안대스’, 요한 슈트라우스 ‘다뉴브 판다지’, 피아졸라 ‘리베르탱고’ 등으로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다양한 클래식 연주를 선사할 예정이다.

기획공연 ‘천원의 행복한 저녁 콘서트-하나의 피아노, 네 개의 손’은 코로나19와 관련하여 공연장 이용자가 지켜야할 생활 속 거리두기로 좌석 띄어 앉기로 진행되며, 오는 31일 오후 5시 쌍벽루아트홀 공연장에서 만날 수 있다.

공연예매는 양산시민은 21일 오전 10시부터, 일반회원은 22일 오전 10시부터 양산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yangsanart.net)에서 PC 및 모바일로 가능하며, 전석 1000원 공연시간 60분(8세 취학아동이상 관람가)이다. 문의 쌍벽루아트홀(055-379-8560)로 하면 된다. 차진형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